일상2014. 3. 10. 00:03

 오렌만에 수원을 떠나 서울집에 왔네요...하하하하하핳

겨울이라 춥고, 멀고, 바쁘기도 해서 최근 자주 오질 못했는데~

드디어~! 가족이 있는 집에 come back home~~ 했드랬죠ㅋㅋㅋ

오렌만에 서울집 비밀번호를 누르고 들어가보니.. 쎙~~~

아무도 읍네요ㅋㅋㅋㅋㅋ

급히 친구들에게 전화해보지만 사회인들이 되더니 이젠 예약없인 보기 힘드네요ㅜ

예전엔 그날보자해서 그날 보고 했었는데 말이죠~~ㅎㅎ 아 아자씨감성... 시르다 ㅋㅋ

아무튼 이젠 연락도 할놈없고 혼자 놀아야겠는데..... 흠흠흠....

평소에는 시간이 없어 자전거도 못타고 그러는데ㅎㅎㅎㅎ 서울집에 오니 막상 할게 없네요...

아오 피같고 금같은 내 시간...은 점점 흐르고...ㅜ

ㅅ ㅣ ㅅ ㅣ ㅎㅐ
   ㅁ   ㅁ      ㅅ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디버디감성인가요......ㅜ

 

제가 서울에 있을때 책상에 있던 아레나잡지가 있었네요 ㅎㅎㅎㅎ

다 봤던건데 추억을 되새기며 다시 구독 해보기로 합니다~~~ 오예~~ Feel So Cool!zzz

그러고보니 올여름에 다가올 휴가를 위해서 지금부터 차츰 준비해야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살포시 해봅니다ㅎㅎㅎ

여름은 노출의 계절이니깐요?!!!ㅋㅋㅋㅋ

 

 

아따 차승원행님... 피부왕... 잘생겼... ㅜㅜ 나도나도나도!!! 부럽다잉...

와~~ 완전... 도자기 뺨치네요ㅋㅋㅋㅋ 저도 피부관리에 관심은 많은데....

제 피부보고 관리하는거 맞아? 하시는데... 그래요 안좋아서 관리하는거에요...ㅜㅜ 흐엉엉~

하아... 트러블만 안생겼으면 좋겠네~~~~

 

 아참!! 잡지도 책이었죠?? 책을 읽으니까 졸립고 배고프고...... OTL...

 집을 수색했더니 초코파이가 나오더군요ㅎㅎㅎㅎ

정확히 8개... 5분이면 게임끝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출출하네요........................................ 아 칼로리 계산하기 시르디~

 제가 앉아 잡지와 미친속도로 초코파이를 흡입한 자리~ 그리고 저희집 거실~ 쿨하게 오픈ㅋ

 

역시 초코파이로는 부족해....

또다시 수색해보니 라면이 나왔습니다ㅋㅋㅋㅋ 뭐 아이템 구하러 다니는것 같기도 하고ㅋㅋ

님아~ 라면먹고 사냥갈래염??ㅋㅋㅋ.....;;ㄴ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점 미쳐간돠ㅋ

아 옛추억 스낵면인가.... VS 나의 라면 랭킹 5안에 랭크되있는 안성탕면인가.....

흐아........ 고민에 고민끝에... 몇년동안 안쳐묵쳐묵 한 스낵면 초이스!!!

배가 부르든 안부르든 라면은 1개먹으면 뭔가 허전한 느낌이 들어서.......

2개를 들고 주방으로 향합니다 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싱!!!!!ㅋㅋㅋㅋ

 

밥 말아먹을때 가장 맛있는 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약 밥이 없으면 그냥 그런라면인가요?? 뭔가요?? 그런건가요??

아무튼 면이 얇고 식감에 부담이 없어 좋은 스낵면~ㅋㅋㅋ 기대해봅니다~

 

 

 아싸~~ 보글보글~~ 부글부글~~ 끓어랔ㅋㅋㅋㅋㅋㅋㅋㅋ

스낵면 익는모습이 아트입니다 아트~!

에취~에취~ ....... 항상 라면 끓일때마다 재채기를 해야하는 이유는 뭘까요?ㅋㅋㅋ

 

 완성된 스낵면~ 저는 꼬들꼬들 면빨 유져에요~~ㅎㅎ

면 완전 탱탱해 보이지 않나요?ㅋㅋㅋㅋ

 

 반짝이는 스낵면 면빨~♡잇힝!

              내친구 나루토도 라멘을 그렇게도 좋아하는데.... 일락...라멘...

              이건.... 봉구라멘~~ㅋㅋㅋㅋ

 

 오렌만에 서울에 와서 냉장고를 열어보니 뭐가 뭔지 모르겠더라구요ㅎㅎㅎㅎ;;

그래서 그냥 투명반찬통에 뻘건거 들은거 대충 집어서 빼냇더니...

그 뻘건거슨..... 무말랭이!!!!!!! LUCKY!!!!

라면은 김치조합만을 고집했던 저는 새로운 조합을 발견해냈습니다......ㅎㄷㄷ

무말랭이랑 먹을때 그 새콤함과 아삭거리는 식감이 라면의 맛을 증폭에 증폭ㅋㅋㅋㅋㅋㅋㅋ

라면집 하나 차릴까요???-,.-a........

 라면도 금새 뚝 to the 딱!!!

 그래요... 저 잘먹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제 친구중에 저만큼 잘먹는 녀석이 있는데 아직 제대로 붙어본적이 없다능... ㅋㅋ

나중에 공룡고기 배틀 함 떠야곘어요ㅋㅋㅋㅋ 고기값내기 ㅋㅋㅋㅋㅋㅋ

아시죠? 저 공룡고기 가면 말안하고 2시간동안 먹는거? ㅋㅋㅋㅋ

숯불이 도중이 죽어서 쌔삥 숯불로 한번 더 갈아야 한다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때마다 사장니미! 조  또... 째려보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아~~ 이제 어느정도는 배가 찼네요....

역시 스낵면이네요... 시간이 흘러도 스낵면만의 유일한 그 면.... 일품이군요^^

마무리는 고함량 비타민인 임팩타민 프리미엄으로 입가심으로 야식을 마쳤습니다~! 짝짝짝~

라멘을 먹으니 나루토가 보고 싶군요ㅋㅋㅋㅋㅋ

가잣~! 사스케를 찾으러~!

아아아~ 참고로 저는 히나타 펜....♡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친절한 PIS크루  (0) 2014.03.17
죽전 이지바이크 개업식  (0) 2014.03.16
맛있는 한정식 반찬 ♡  (2) 2014.03.10
퇴근 후 간단하게 윈져12년산 한잔  (3) 2014.03.07
인계동 커피카페.. He'story  (0) 2014.03.06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