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5. 12. 13. 01:35

겨울등산 오서산 다녀오고 싶어요!!

 

 

 

 

 

 

올 가을에 오서산에 등산을 다녀왔었는데요!

사진을 보니 그때가 새록새록 기억이 나서 이렇게

글을 써보네요ㅎㅎ 지금은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나뭇잎이 다 떨어지고 앙상한 가지들만

남았을텐데 눈이 가득가득 내리고나면

오서산 정상에 올라가서 경치를 꼭 보고 싶네요^^

오서산에 올라가면 경치가 정말 좋더라구요!!

높은 건물들이 없고 확트인 모습이

정말 답답했던 가슴이 뻥하고 뚫리는 기분이거든요ㅎ

 

 

밑에 모습은 저희가 올라갔던 길인데

오서산에는 옛길이 있고 계단길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계단길은 올라가기 편한반면

지루하고 재미없는 코스이겠고요~~

옛길은 흙을 밟으면서 올라가지만

다소 위험요소가 있다는게 단점이 되겠네요~

 

저희는 산의 정기를 받으려 가는것이기 때문에

고민없이 옛길로 다녀왔었는데

만약 눈이 내린다면 아마 계단길로 갈거 같아요ㅎㅎㅎ

옜길은 좀 경사가 가파라서 눈이 내린다면

정말 위험할것 같아요ㅎㅎ

 

아무튼 올겨울 초에 눈이 좀 내리다가

다시 포근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데

만약 눈이 다시 내리고 시간이 허락한다면

오서산에 꼭 다시 가볼 생각입니다^^

 

근처에 사시거나 산을 좋아하신다면

오서산 한번쯤 꼭 가볼만한 곳인것 같아요ㅎㅎ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