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5.01.13 19:16

겨울 붕어빵 좋아하는데 칼로리걱정?!

 

 

 

 

 

올해 겨울 날씨는 작년에 비해서 그렇게 많이 춥지 않은것 같아요~

눈도 반짝오더니 안오고 날씨도 그닥 춥지 않은게 이게 겨울인가 싶기도 하고ㅎㅎ

매년 겨울에 즐겨먹던 붕어빵도 올해 아직도 한번도 안먹어봤네요;;

근데 오늘은 퇴근길에 너무 배고파서 그동안 매일 보던 붕어빵집을 한번 들려봤어요^^

오오~ 붕어빵인줄 알았는데 잉어빵이라고 하네요~ 뭐 겉보기엔 다를건 없네요ㅎㅎ

신기했던건 잉어빵 내용물에 팥이 들은것과 슈크림이 들은 잉어빵이 있더라구요;;

제가 팥을 엄청 좋아해서 붕어빵을 좋아하는건데 슈크림붕어빵 맛이 엄청 궁금하더라구요...

슈크림 붕어빵이라 칼로리도 엄청 나갈텐데~~ 뭐 저는 비장의 다이어트방법을 하고 있어서

크게 걱정은 하고 있지 않지만요ㅎㅎㅎ

 

붕어빵 가격은 붕어빵 3개당 천원이였어요ㅎㅎ

그래서 고심끝에 슈크림붕어빵 천원치 팥붕어빵 이천원치 9마리 받아서 맛있게 냠냠먹었네요~!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슈크림 붕어빵은 달달한게 맛있긴한데 제 스타일은 아닌것 같아요ㅜㅜ

그냥 다음부턴 팥붕어빵만 먹어야겠어요~

 

저 어렸을때만해도 붕어빵 엄청 인기있는 간식이었는데 요즘에는 먹거리가 넘쳐나서

요즘 아이들에게 많이 밀려난것 같아요...

더 시간이 지나면 찾아보기 힘들어질것 같기도 합니다.

추억의 음식이 될것 같군요ㅜㅜ

 

아무튼 붕어빵 2~3마리에 밥 한공기 칼로리정도이니까 한마리에 80~100칼로리정도 할것으로 예상해봅니다~!

음... 저는 9마리 먹었으니... 음.... >.<;;;;;;;;

 

 

 

 

 

 

 

 

 

Posted by Real봉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