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4. 4. 28. 12:37

몇달전에 뉴트로지나 바디로션 3개를 주문해서 열심히 바르다보니 어느덧 얼마 안남았네요^^

 

중간에 끊기면 바디피부가 까칠가칠하고 안좋으니까 미리미리 주문해서준비 해두었지요ㅋㅋㅋ

 

바디로션같은경우 그냥 밖에나가서 사는것보다 인터넷으로 사는게 편하더라구요ㅎ

 

이번에는 2개 묶음해서 19700원인가에 구매한것 같아요ㅎㅎ

 

제가 뉴트로지나를 쓰기전에는 그냥 더페이스샵이나 스킨푸드, 네이처리퍼블릭 등등에 가서

 

뭐가 좋아요? 그거 주세요ㅋㅋㅋ 이러고 걍 사서 썼는데 미끌미끌하고 흡수가 잘 안되더라구요ㅎ

 

그러던중에 뉴트로지나를 쓰게 되었는데 그래 이거야!! 라고 하고 쓰게 된게 지금 5년째??

 

쓰는것 같네요ㅎㅎㅎ 괜히 고농축이 아니에요^^ㅋㅋ

 

 

손바닥만한게 배달이 왔는데 생각보다 쫌 무겁더라구요ㅎㅎ

 

요즘 바쁘게 지내는지라 뭔지 까먹고 있었거든요ㅎㅎㅎ

 

택배는 그냥 박스같은건 없고 제품2개에 비닐봉투로 씌우고나서 테이프로 붙이고 끝~!

 

 

 

 

택배포장이허술하니 이런 참사가 일어나는군요ㅜㅜ

 

이리던지고 저리던지고 했던 흔적들이 보이네요ㅎㅎ

 

뭐 깨지거나 그런건 아니니까 괜찮긴하지만 조금만더 포장에 신경써주면 기분좋게 받을수 있을듯ㅜ

 

뉴트로지나는 노르웨이에서 만들어진 제품이라 노르웨이 국기가 포장지에 프린팅 되어 있네요^^

 

얼마전에 뉴르토지나에서 진행했던 마라톤도 있었는데 기념품이 너무 좋아 금방 매진되었다는 ㅋㅋㅋ

 

아무튼 뉴트로지나 넘 조앙♡

 

 

 

 

 

 

택배현장에서 희생당한 내 바디로션들ㅋㅋㅋㅋㅋㅋㅋ

 

ㅅㅄ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하 노르웨이는 춥고 건조한 나라였군요~!

 

그래서 이렇게 좋은제품을 만들수 있었네요ㅎㅎㅎ

 

그리고 뉴트로지나 노르웨이가 40주년을 맞이 했나봅니다~~

 

아.... 그래서 마라톤도 40주년 마라톤이었을까요???ㅎㅎㅎ

 

확실히 다른 바디로션보다 향이진하고 오래가고 피부도 뽀송뽀송해지고 좋아요ㅎㅎ

 

 

 

 

포장지를 벗긴 모습~!

 

보통 한통쓰는데 대충 2달정도는 쓰는것 같아요ㅎㅎㅎ

 

몸이 많이 건조하시거나 미끌미끌 거리는거 안좋아하시는 분이시면

 

뉴트로지나 바디로션 추천해드리고 싶네요ㅋㅋㅋ

 

이게 흡수도 빠르고 오래가고 가격대비 짱이더라구요ㅎㅎ

 

거의 다 써가는데 2개더 구매해놓으니 이제 바디로션은 든든하군요~ㅋ

 

올여름은 충분히 보낼듯 합니다^^

 

 

 

 

 

 

읭???

 

MADE IN KOREA인가요??ㅎㅎ

 

ㅅㅂ 노르웨이에서 만들어오라고ㅋㅋㅋㅋㅋㅋ

 

용량은 310mL이네요ㅎ

 

다른제품에 비해서 용량은 아마 적은편일테지만 그래도 가성비최고ㅋㅋ

 

향도 맡게 해드리고 싶은데 현재는 그런 기능이 없으니 아쉽기만 하네요ㅎㅎ

 

옛 어른들이 겪었던 보릿고개시절 현재 이런날이 올거라 생각을 못했으니

 

언젠가는 꽃향기도 집에서 다 맡을 수 있는 날이 언젠간 오겠지요?ㅎㅎㅎ

 

 

 

 

유통기한 2016년11월까지 충분하군요ㅋ

우리들의 몸은 소중하니 관리필수^^ㅋㅋ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침식사 대용 미숫가루!!  (0) 2014.05.06
못된고양이 팔찌 키링구매  (0) 2014.04.30
간짬뽕 맛있게 끓이기  (0) 2014.04.10
닥터마틴 8홀 남자워커  (2) 2014.04.06
일반인들도 탈 수 있는 서울 카트체험장!  (0) 2014.04.05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