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2015. 3. 1. 23:52

 

 

날씨가 아직은 쌀쌀한 감이 있지만 두꺼운패딩보다는 얇은 자켓을 입은 사람들이 많이 늘어났네요^^ 저도 오늘은 모처럼 동네근처 공원에서 산책을 다녀왔어요~! 대부분 가볍게 바람쐬러 나오신분들이 대부분이었지만 그사이사이에 급하게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이 유독 눈에 잘 띄시더군요ㅎㅎ 겨울동안 운동하기 힘들고 귀찮은데다가 이번에 설연휴가 겹치면서 아마도 체중이 급격히 찌신분들이 많이 계실꺼에요. 저도 매번 명절때마다 명절증후군으로 몸살을 앓을떄가 많았는데 정말 하루이틀 사이에 3키로정도는 기본으로 쪘던 기억들도 갖고 있네요. 하지만 올해는 작년 10월부터 시작한 복온궁 덕분에 먹어도 먹어도 살이 안찌는 체질로 바뀌어서 그런지 설날 당일에만 1.5kg정도 올라갔다가 자고 일어나니 다음날 다시 원래 몸무게로 돌아왔네요ㅎ 복온궁효과가 잘못된 생활패턴과 식습관으로 조금만 먹어도 살찌는 체질을 개인별 체질 특성에 따라 분석해여 체질개선을 통해 살을 뺀다는 것인데요. 이게 요즘 TV에 자주 나오시는 한의사 김오곤선생님이 직접 한방재료로 만들기 때문에 몸에도 좋고 살도 뺄수 있어서 일석이조 효과라 너무나 좋더라는... 무엇보다 믿을수 있는 분이 직접 만드시기 때문에 믿고 신뢰할수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네요.

 

 

 

 

 

복온궁다이어트 다른분 후기들 많이 보셨겠지만 저같은경우 1~2주동안 엄청난 효과를 보았다거나 그러진 않았어요. 제가 직접 해본 결과 1~2주 사이에 확실히 몸으로 많은것을 느끼긴 했어요. 우선 그동안 달고 살았던 변비가 편하게 볼수 있는정도로 바뀌었고 조금만 먹더라도 더부룩했던 부분도 많이 개선된 느낌을 받았답니다. 상담받을때 들은 내용인데 복온궁다이어트는 30~40대 여성분들에게 더 효과가 뛰어나다고 하더라구요. 한약재료 20여가지의 재료들이 여성의 복부와 자궁을 따뜻하게 다스려서 그렇다고 하는데 생리 할때도 덜 민감했던것 같기도했어요. 저는 2달치정도 주문을했고 몸에 좋다는 생각에 그냥 별기대없이 시작했던게 현재 -21kg감량에 성공했네요. 복온궁 효과는 한달쯤되면서부터 점점 극대화 되었던것 같아요. 그래서 총 2달하고 2주정도를 걸쳐 힘들지않고 편안하게 진행했고 현재까지는 부작용이나 요요현상없이 잘 지내고 있는데 정말 살이 안찌는 체질이 된것 같은느낌이 팍팍 드네요ㅎ 어느정도 먹어도 다음날되면은 원래 몸무게로 되돌아오는게 참 신기할 따름입니다.

 

 

 

 

저도 처음엔 식단조절과 운동으로 다이어트를 했었지만 끊임없는 식욕을 참는다는게 너무 서럽고 고통스럽더라구요. 역시 얼마 못가 폭식을 하게되고 그게 계속 반복이 되엇네요. 그러다가 반 포기상태에서 복온궁을 알게되었는데 평소먹던데로 먹어도 잠자는동안 체지방축적 억제하고 오히려 분해를 촉진하기 때문에 음식을 먹으면서 할수 있는 한방수면다이어트라는게 복온궁의 인기비결이고 요즘 트렌드인 건강한 다이어트에 최적합으로 건강을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복온궁다이어트는 만들어져있는 제품을 판매하는게 아니랍니다. 상담을 통해 개인별 특성에 맞는 체질을 분석하여 본인에게 맞는 방법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나에게 맞는지도 모르는 다른 완제품보다는 확실한 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단순히 칼로리를 줄여서 체중을 감량하는 방법이 아닌 개인의 체질별 1:1개인플랜을 짜주기 때문에 더욱 편하게 감량할수 있는것 같았어요. 다이어트 할때 소홀히 할수 있는 6대영양 문제까지도 해결해주니까 믿을만 하다라는 생각이 들었고 실제효과까지 보게되었네요.

 

 

 

 

 

복온궁을 시작하기 전까지는 겉모습만 신경쓰느라 점점 나빠지는 저의 건강에는 소홀히 했던게 사실이었어요. 5일동안 물이외에 아무것도 먹지않아 응급실에 갔던 기억도 있었으니까요. 하지만 지금은 많이 달라졌어요. 다이어트는 무엇보다 건강한 가운데 체중감량을 해야만이 성공했다고 볼수 있는데 김오곤 복온궁을 통해 정말 달라진 저의 모습이 신기하기도 하면서 정말 기쁘고 만약 복온궁다이어트가 없었더라면 제가 지금 이렇게 될수 있었을까라는 생각도 해보네요. 복온궁 가격도 많이 궁금해 하실텐데 정확한 가격은 개인별로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상담을 통해 정확한 비용을 알수 있어요. 밑에 제가 이곳저곳 알아보면서 진행했던곳 알려드릴텐데 제가 직접 효과입증한곳이니 믿고 진행할수 있다고 생각되네요. 저처럼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체중감량에 성공하셨으면 좋겠네요^^

 

 

 

여기에요~!      http://leaderscpa.com/merchant/gung365/log.asp?pid=sulsa222&code=341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