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4. 11. 10. 11:36

닥터드레 이어폰 추천! 유어비츠★

 

 

제가 얼마전에 두번째로 구매한 닥터드레 이어폰 유어비츠를 소개합니다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중저음의 쿵쿵 거리는 베이스가 큰 음악들을 좋아해요~

예를 들면 렙이라던가 힙합, 클럽음악 등등~

쿵쿵거리는 리듬을 들을때면 정말 신나거든요ㅎㅎ

근데 시중에 나온 일반보급 이어폰들은 저음보다는 그냥 무난한 음질이 대부분이더라구요.

중저음 강화라는 제품들도 써보았으나 그리 만족하는 저음대가 아니였어요~

그래서 작년부터 저음으로 유명한 닥터드레 제품을 사용했었는데

첫 이어폰 사용기는 정말 마음에 들었네요ㅎㅎ

한 2년 조금 못되게 사용하고 단선되어서 a/s 받으려 했지만

새제품의 70%의 가격을 지불하고 똑같은 제품을 가져가야 한다는 것때문에 그러진 않았네요ㅜ

왜냐하면 이번엔 다른 모델로 변경하고 싶었기 때문이죠..

이어폰은 한번 단선되면 고치기 힘들어서 그렇게 에이에스를 하는것 같네요ㅎ

그래서 이번에 구매하게된 닥터드레 유어비츠ㅋ

지금 완전 만족중이랍니다^^

 

 

 

 

 

처음에는 닥터드레 투어를 살까 고민했었는데... 음.. 조금 비싸기도 하고 생긴게 투박해서

조금 작고 귀여운 유어비츠로 고르게 되었어요!

그리고 케이스 안에 있는 이어폰고무도 작은것도 많아서 좋았네요^^

제가 귓구멍이 조금 작은편이라서 큰거는 잘 안맞거든요ㅎㅎ;

아 이어폰오기전 몇일동안 이어폰없이 살려니 정말 심심해 죽겠더군요ㅋㅋ

 

 

 

 

 

이것은 박스 뒷편인데 품질보증서처럼 보이는 카드가 이렇게 있네요ㅎㅎ

코드번호랑 모델명 이런거 써져있고 그래서 버리지 않고 보관중이네요~

아.. 그러고보니 포장비닐말고 버린게 하나도 없네요ㅎㅎ

안에 이어폰고무도 많이 있고 이것저것 많이 들어 있어서 버린게 없는듯해요^^

 

 

 

 

 

하~~ 지금봐도 이어폰 너무 이쁘고 음질도 저에게 딱 맞는게 저는 천상 닥터드레 계속 쓸듯 합니다^^ㅋㅋ

근데 한가지 딱 마음에 안드는게 있네요ㅜ

휴대용 이어폰케이스가 이어폰보다 작게 나와서 단선에 노출되있더라구요.

음... 회사측에서 노린거일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그래서 그 휴대용케이스는 절대 사용하지 않고 있어요.. 계속사용하다보면은 단설될께 뻔한데.. 거기에다 넣으면 쫌 ㅋㅋ;

아무튼 그 휴대용 포켓 케이스만 사이즈가 살짝 넉넉하게 나왔으면 좋겠다라는 생각해봅니다ㅋ

그것말고는 전체적으로 만족해요ㅎㅎ

앞으로 좋은 음악 열심히 들어야징~~

 

하트3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