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5. 5. 9. 18:17

 단호박시리얼 칼로리 코코볼 칼로리 비교

 

 

 

아침마다 먹는 시리얼..

한가지만 먹으면 지겹고 좀 뭔가 2% 부족하여

2가지의 시리얼을 섞어서 먹어보기로 했어요ㅎ

괜찮을수도 있고 망할수도 있지만

일단 한번 시도하기로 결정ㅎㅎ

 

 

 

 

 

요즘 몸매관리는 기본이니

시리얼칼로리 비교를 해가면서

맛도 어떤게 괜찮을지 꼼꼼히 비교해보고

생각해봐서 괜찮을것 같은 단호박시리얼과

코코볼시리얼을 선택했어요!

은근히 코코볼이 칼로리가 안나가더라구요ㅎㅎ

 

 

 

 

 

단호박시리얼 칼로리는 147kcal 입니다

1회에 해당하는 칼로리로 은근 칼로리가 높게 책정되어있네요.

 

 

 

 

 

초코맛 코코볼칼로리는 115kcal 30g에 해당하는 칼로리입니다.

그램수 비율로 따지면 단호박이 조금더 칼로리가

낮은것이지만 단호박시리얼은 그릇에 담으면 얼마안되요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코코볼이라 그런지

저 어릴적 인기만화 캐릭터 둘리가 메인모델이네요ㅎㅎ

추억돋앙ㅋㅋㅋ

 

 

 

 

제가 섞어먹는 시리얼 종류~!

둘다 포스트에서 만들고 있네요ㅎ

 

 

 

 

 

단호박시리얼과 코코볼 영양성분 비교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