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2015.06.04 22:36

대학로 술집 참치회 대박사건!!

 

 

 

 

오늘 친구들과 함께 대학로로 놀러나왔어요^^

맛있는 밥도 먹고 카페에서 수다도 떨고

사진도 찍고 재밌게 놀다보니 벌써

밤이 다가왔어용~~ㅎㅎ

아쉬워서 맥주 한잔하러~ 고고싱ㅋㅋ

떡본김에 제사지낸다고ㅋㅋㅋㅋㅋㅋ

그리하여 찾게된 대학로 술집!

사과라는 술집으로 들어갔습니다ㅎㅎ

앗!! 그런데 민증을 가져오질 못했...

왜냐면 원래 민증도 가지고 다니지도 않지만

술먹으로 올 생각도 없었기 때문..

망..했...드아~~

 

 

 

 

 

 

 

 

 

입구에도 적혀져 있는 신분증 미소지시 출입금지..!

하지만 15분간 기다렸다가 들어간 터라..

나가기가 아쉬웠다ㅜ 자리도 창가쪽으로 완전 좋았눈뎅ㅜ

그래서 알바생 꺼지고 매니져를 찾아가

이런 상황인데 여쭤보니

확인절차를 거쳐 다행히 술을 마실수 있었다^^

앞으론 민증 잘 가지고 다녀야지ㅜ

 

 

 

 

 

 

 

 

원래는 이렇게 잘 보이는게 아닌데

카메라로 들이대니 이렇게 나오네요ㅎ

이뻐서 사진 한장 찰칵ㅋㅋ

요기 생맥은 카스를 쓰나봅니당~

전 맥스가 좋은뎅^^

솔직히 맥주는 별로 였어요ㅎㅎ

탄산조절도 별로 안됬고

닝닝~~^^;

아 병맥 먹고팠어요ㅜㅜ

 

 

 

 

 

 

바로 이렇게 생긴 맥주...

아 시르당^^ㅋㅋㅋ

따라 먹긴 좋은데 맛이...

다음부턴 500잔으로만 먹어야겠당~~

 

 

 

 

 

 

 

요즘 순하리가 그렇게 인기있다고 하는데

우리친구들은 역시 참이슬 후레시ㅋㅋㅋ

저도 순하리 그리 맛있다하여

한잔 먹어봤는데 무슨 음료순줄...ㅋㅋ

소주는 캬~~ 하는맛에 먹는거 아니겠어욯???ㅎㅎ

 

 

 

 

 

 

 

맥주보다 더 시원한 참이슬ㅜㅜ

나도 시원한거~~

저는 소주를 안먹거든요ㅎㅎ

잌.. 이날만큼은 소주 먹고팠다.!!!

 

 

 

 

 

 

 

맥주를 짤때마다 조금씩 떨어져서 받침으로

소주잔을 사용ㅎㅎ

조금씩 세면서 탄산도 빠지고

미지근하는것 같아요ㅜㅜ

 

 

 

 

 

 

 

 

흐흐흫 참치가 나왔어요!!!!!!!!

컄ㅋ~~~~~

대박이에욧!!

 

 

 

 

 

 

 

짜잔~~

뷰가 장난이 아니죠?ㅎㅎ

참치인데 겉부분을 익혀서

스테이크처럼 해서 가지고 왔어요!!!!♡♡♡♡♡

 

 

 

 

 

 

 

 

보기만해도 배가 부르다 그쵸???ㅎㅎ

역시 안나가고 말해서 계속 있길 잘했단

생각이 무럭무럭 나는거 같아요ㅎㅎ

맛도 괜찮았어요!

이런데서 참치먹는건 좀 위험할수도 있는데

괜찮았어용~~ㅎㅎ

 

 

 

 

 

 

앞으로 자주 대학로 술집 나와야겠네요ㅎㅎ

참치회로 대박사건 치고 갑니다ㅋㅋㅋ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