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2015. 11. 3. 19:55

 대학로 호떡당 먹어보셨나요?!

 

 

대학로에 친구랑 연극보러 갔는데

호떡이 너무 맛있어보여서

사먹으려고 딱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저희 주문한지 5분만에 막 북적북적 되는거 있죠?!ㅎ

역시 우린 손님을 부르는 행운아~~ㅎㅎ

꿀호떡이 천원이였을꺼에요~

근데 엄청 꼼꼼하게 잘 만들어주셨어요ㅎㅎ

사람이 급 많아져서 시간이 조금 걸리긴했지만

그래도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네요

 

 

 

 

 

 

 

 

 

그렇게 한 10분정도 기다린 후에 받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호떡ㅋㅋㅋ

이렇게 딱 보면 맛있게 보이겠지만

갓 나온 호떡이라 그런지....

존뜨!!!ㅋㅋㅋㅋ

역시 호떡은 식혀먹는게 진리...

 

 

 

 

 

 

 

 

 

호떡중에서도 씨앗호떡도 맛있는데

여기도 그냥저냥 먹을만 하네요ㅎㅎ

어릴적 호떡먹다가 체한적이 있어서

잘 안먹게 되었는데 성인이 되고 나니까

그래도 먹게되더라구요ㅎㅎ

시간이 흐르면 아픔도 잊혀지나봐요ㅋㅋㅋㅋ

 

 

 

 

 

 

 

 

 

 

의외로 빵부분이 많았어요ㅎㅎ

살짝 호떡보다는 빵에 가까운~~

 

 

 

 

 

 

 

대학로 호떡당 옆에 저희가 찾던

커피숍이 있어서 호떡을 먹으면서 주문했네요ㅋㅋ

그 커피숍은 나무토막을 테이블로 한 야외장소도

있어서 한번 신기해서 앉아봤어요ㅎㅎㅎ

어차피 바로 연극보러 가야되서 부랴부랴 일어났지만요ㅋㅋ

 

 

 

 

 

 

 

 

 

이건 친구의 호떡당 호떡인데

완전 꿀이 많이 들어갔어요ㅜㅜ

부럽...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