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4. 7. 5. 19:22

 오렌만에 서울집인 도봉동에 가서 씻고나니 배가 출출한게

 

빅마켓표 피자가 살살 생각이 나는군요ㅎㅎ

 

빅마켓피자는 제가 정말 좋아라하는 피자인데요...

 

참고로 저는 여러 브랜드피자집에서 아르바이트를 많이 해보아서

 

피자를 굉장히 좋아하고 흔히 말하는 피자좀 먹을줄 아는 사람인데요ㅋ;;

 

빅마켓피자가 정말 가격대비맛이 정말 대박이에요ㅋㅋㅋㅋ

 

특히 도우가 넘 부드럽고 피자소스 또한 약하지 않아 피자먹는맛이 나고

 

정말 감칠맛나게 하는 피자에요ㅎㅎ

 

그래서 서울에 갈때마다 가곤하는데 오늘은 오렌만에 오는거라 다시 고고싱!!

 

 

 

 

 

 

처음에 오픈했을땐 정말 전쟁터였었는데ㅎㅎ

 

이제는 주말에와도 조금만 기다리면 먹을수 있는 정도에요^^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와서 드시고 싶은것들 사드시고 계시네요ㅎㅎ

 

아... 항상 주문할때마다 어떤맛을 먹을까 어떤것을 먹을까... 행복한 고민을 하게 되네요~~

 

베이크도 맛있긴 하지만 저는 워낙 피자를 좋아해서ㅋㅋ

 

조금 흔들렸지만 고구마피자와 콤비네이션피자 1조각씩 주문했네요ㅎ

 

 

 

 

이것이 콤비네이션피자인데 피자중에서 가장 기본적인 피자토핑이라고 보시면 되요ㅎㅎ

 

빅마켓에는 콤비네이션, 고구마, 포테이토피자가 있는데

 

이들중에 그래도 가장 맛있는게 콤비네이션이네요ㅎㅎ

 

근데 1조각이 워낙커서 2조각을 다 같은맛으로 먹으면 조금 질리니까

 

저는 다른맛을 선택해서 먹는다는 ㅎㅎ

 

 

 

요녀석이 고구마피자인데 피자소스가 안들어가고 고구마피자에 들어가는 다른 소스가

 

들어가서 색깔이 노릇노릇하죠?!ㅎㅎ

 

피자맛이 달달하고 부드러운데 콤비네이션먹기전에 고구마피자를 먼저 드셔야해요ㅎㅎ

 

왜냐하면 콤비네이션피자소스가 향이 쎄기 때문에 고구마피자맛을 못느낄수도 있거든요^^

 

 

 

 

 

이것은 베이크나 소세지에 들어가는 양파를 썰어놓은것인데

 

접시 하나 더 가져와서 이것을 피클처럼 먹어요^^ㅎㅎ

 

피자만 먹으면 목막히고 니글니글하잖아요ㅎㅎㅎ

 

보기에는 좀 그래보여도 빅마켓에서 피자먹을때 없어선 안될 양파랍니다~!~!

 

 

 

 

 

빅마켓에서는 음료수 한잔이 500원인데 무한리필!! 대박!! ㅋㅋㅋ

 

너무 마음에 드네요ㅎㅎ

 

예전에는 햄버거집이나 브랜드피자집에서 콜라를 시켜먹으면 리필됬는데

 

이제 안되잖아요ㅜㅜ 샹..

 

주다 안주는건 머여!!

 

빅마켓으로 오세염~!~!

 

 

 

 

빅마켓이 있어서 내 배가 행복하다!!♡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