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5. 10. 31. 21:32

 인터넷에서 레피시 찾아서

만든 된장찌개에요ㅎㅎ

어설프긴하지만 저 나름대로 심혈을

기울여서 만들었는데 생각보다

맛있게 되어서 넘 만족하고 있네요^^

가족들이 너무 맛있게 먹어주니

음식 할 맛이 나더라구요ㅎㅎㅎ

이런게 음식하는 재미인것 같네요ㅎㅎ

앞으로도 많은 레시피 보면서

요리공부하고 맛있는 요리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네요ㅎㅎㅎ

요즘 인터넷이 너무 발달이 잘되어서

좋네요~~~^^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