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5. 9. 1. 19:31

 딸기잼 칼로리 유통기한 가격

 

 

 

 

저는 아침식사로 간단하게 빵이나 시리얼로

간단하게 해결하는 편이에요ㅎ

그런데 평소 사먹던 딸기잼보다 다른 종류의

딸기잼도 보고 구매하고 싶어서

대형마트인 이마트로 가보았더니

역시 잼 종류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그중에서도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으면서 괜찮아 보이는거에요ㅎ

그래서 구매하고 말았네요^^

딸기잼 한통은 금방 먹을것 같아서

2통을 구매하였답니다ㅋㅋㅋ

 

 

 

 

 

 

 

 

 

딸기잼 유통기한은 거의 2년이라고 보여지네요~

지금이 15년도이니깐요ㅎㅎㅎ

2년이면 꾀나 긴거죠???ㅎㅎ

이 딸기잼의 가격은 2통 합쳐서 5천원대였던것 같아요ㅎ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딸기잼 칼로리는

500g당 1400칼로리ㅎ

아무리 잼을 많이 발라먹는다고해도

반도 못먹으니 한번 먹을때 보통

딸기잼만 200칼로리정도 먹는것 같네요ㅎㅎ

 

 

 

 

 

 

 

과육이 살아 있는 딸기쨈

실제로 먹어보아도 진짜 딸기를 갈아서

만들었구나 하는 생각이 들만큼

실제 딸기가 느껴지고 그래요^^

맛있네요ㅎ

 

 

 

 

 

 

 

 

 

 

이마트 딸기잼 영양성분ㅎ

역시 당류가 장난이 아니네요^^ㅎㅎ

 

 

 

 

 

 

 

 

 

앞으로 식빵에 자주 발라 먹어야겠어요ㅋㅋ

넘 맛있엉^^ㅎㅎ

먹다보면은 정말 중독된단 말이죠!

그래도 전 먹고 운동하니까

살은 찌지 않더라구요ㅎㅎ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