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5. 1. 2. 09:51

 로터 체인링 / 로터 에어로 체인링

 

 

 

오늘 용인 오리역 인근에 위치한 ez바이크에 놀러갔다 왔는데 자전거를 구경하던 도중

와~ 새로운 완소 아이템을 보고야 말았습니다ㅜ

바로바로바로바로 로터 에어로 체인링 되시겠습니다ㅎ

와... 그동안 짱구 체인링은 만이 보았지만 에어로 체인링은 처음보는것 같아요.

완전 간지가 아후~~~ 실제로 보면 진짜 멋있어요.

저의 자전거는 현재 윌리어 센토1에어를 타고 있는데 프레임이 에어로 프레임이고

바퀴도 주력으로 쓰고 있는것이 짚404를 쓰고 있는데 여기에다가 로터 에어로 체인링 사용하면

딱 도망가기 좋은 셋팅이 될것 같네요ㅎㅎ

 

유난히 2015년에는 새로운 아이템들이 많이 쏟아져 나올것 같습니다ㅎ

각 브랜드마다 개미지옥을 더 가중시킬듯 하네요.

난 파워미터만 구입하면 아마 살게 없다지??

아마 체인링도 조만간 구매할듯 싶군요....ㅡ.ㅜ

 

 

 

 

 

 

 

 

Posted by Real봉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