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5. 4. 11. 19:04

 롯데리아 유로피언치즈버거 세트 가격 후기

 

 

 

 

서울 송파구 풍납동에 있는 24시간 롯데리아에서 유로피언치즈버거를 먹었어요ㅎ

신제품 롯데리아 강정버거가 나왔던데 새로운맛을 도전하느냐 원래 먹던 좋아하는 유로피언치즈버거를 먹느냐였는데 후자를 먹기로 결정!! ㅎㅎ 거기 알바생이 새로 출시된 강정버거를 추천해주셨지만요ㅎㅎ

어디를 가든 그 매장의 메인메뉴가 따로 있는것 같아요ㅎ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고 즐겨먹는것!!

그게 바로 유로피안인거 같은데 제생각만 그런것일까요?ㅋㅋㅋ

(근데 역시 버거는 버거킹이 최고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

 

 

 

 

 

 

 

롯데리아 대기표ㅎㅎ

새로출시된 강정버거가 떡하니 포스팅되어있네요!

모델로는 요즘 대세! 차승원이 뙇~!

요즘 개그맨처럼 보이지만 카리스마 넘치는 모델이라는 사실ㅋㅋㅋㅋ

역시 멋있어요

하트3

 

차승원이 강정버거를 들고 있으니 뭔가 더 퀄리티가 좋아보인다는ㅎㅎ

다음에 또 롯데리아를 오게되면 그땐아마 강정버거를 맛보지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유로피언치즈버거 세트 가격은 6,700원이에요~!

여기에서 콜라를 아메리카노로 바꾸면 500원 추가인가 그렇던데

햄버거 먹을땐 역시 콜라죠ㅎㅎ

 

아~ 그리고 혹시 코카콜라랑 코카콜라제로 비교영상 보셨나요?!

코카콜라를 끓였을때와 코카콜라제로를 끓였을때 남는 설탕의 양을 확인해보는 영상이었는데

코카콜라는 엄청난 설탕이 남더라는 걸쭉하게... 대박!! 살찌는데 한몫 하겠더라구요ㅜㅜ

그에 반면에 코카콜라제로는 거의 없었네요!!

이젠 앞으로 코카콜라제로만 먹어야겠어요!!! 후후!!

 

 

 

 

 

 

 

 

 

닭가슴살과 매콤달콤한 강정소스의 운명적인 만남ㅋ

강정버거는 둘째치고 차승원 머찌닼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유로피언치즈버거 세트ㅎㅎ

먹고싶어 죽겠는데 사진부터 찍어야하니 꾹 참고 찍었네요ㅎㅎ

인내심이 없었더라면 이장면은 없었을지도 모르는 장면ㅋㅋ

 

 

 

 

 

 

 

그런데 감자튀김 색깔이 조금 노란색인거 같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음... 뭔가 이상한데~ 이상한데~~ 하다가 맛보니 역시 맛도 다르더라는!!!

뭐지뭐지 고민했었네요ㅎㅎㅎ

알고보니 감자튀김할때 쓰는 식용유를 좋은걸로 썼다고 하더라구요ㅎㅎㅎ

근데 맛은 그닥... 그전께 맛은 더 좋은것 같아요ㅎㅎ

근데 건강에 좋다고하니 어쩔수 없죠^^

 

 

 

 

 

 

 

제가 좋아하는 롯데리아 유로피언치즈버거♡

사랑스럽습니다ㅎㅎ

 

 

 

 

 

 

 

내용물도 실속있게 꽉꽊 채워졌어요ㅎㅎ

송파구 풍납동에 있는 24시 롯데리아버거집은 친절하고 버거도 잘 만들어줘요^^

좋은매장인게 틀림없어요ㅎㅎㅎ

 

 

 

 

 

 

 

 

아까 제가 말했던 감자튀김 식용유에 대한 내용

식용유를 경화유가 아닌 식물성유를 사용해서 몸에 안좋은 트랜스지방에 대해서 걱정없다는 내용이네요ㅎ

식용유는 올리브유가 좋다고 하는데 올리브유도 식물성유에 속하겠죠?!ㅎㅎ

패스트푸드라고 건강에 안좋은 인식이 많지만 이런 노력으로 많은 이미지 개선이 필요할것 같아요^^

앞으로 몸에 좋은 패스트푸드 많이 나왔으면 좋겠고 오늘도 유로피언치즈버거로 든든하게 배를 채웠네요ㅋㅋㅋ

먹었으니 내일은 운동해야지!!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