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5. 5. 5. 21:50

 마빅타이어 튜블러 장착했어요!!

 

 

 

마빅 타이어가 좋다고해서 이번에 구매해서 직접

교환해보았습니다!

클린처는 많이 교환해보았지만

튜블러는 처음인데 좀 고생좀 했네요ㅎㅎ

 

 

 

 

 

 

 

마빅코리아 튜블러타이어

괜찮은것 같아요!

무엇보다 접지력이 너무 좋아서

코너링에서 우수한 성능을 보이는것 같아요!

 

 

 

 

 

 

 

튜블러 장착하는 글들이

많은 언어들로 쓰여져 있는데

저는 그림 몇번보고 실천했네요ㅎ

클린처는 튜브와 타이어가 필요하지만

튜블러는 튜블러와 본드 또는 휠테이프가 필요하답니다!

저는 휠테이프로 장착했는데

본딩은 별로 추천해드리고 싶은 방법이

아니라고 생각되어집니다ㅜㅜ

 

 

 

 

 

 

 

새 타이어이다 보니 장착하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너무 빳빳하다보니 힘들더라구요ㅜ.ㅜ

그리고 꼭 필요한것이 뺀찌가 꼭 필요하더라구요...;

제가 힘이 약하다보니 도구가 필요하다는점..!!

 

 

 

 

 

 

 

 

튜블러 교환장착의 흔적!!

한 30분동안 낑낑거리면서 한것 같아요ㅜㅜ

이제 한번 해보았으니 앞으로는

더 빨리 할수있을꺼에요!!ㅎㅎ

 

 

 

 

 

 

 

좋은 타이어 껴주었으니

앞으로 잘 달려보장^^

넘어지지말구...

특히 펑크나지말구ㅜㅜ

슬퍼2

 

 

 

 

 

 

이건 자전거타면서 하나씩 하나씩 들어난 공구들ㅋㅋ

체인커터는 아직도 쓰질 않은 모습^^;;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