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4. 11. 24. 10:36

 마빅 젤리움 얼티메이트 14 구매후기!

 

 

 

 

얼마전까지 시디 카본와이어를 신고 다녔었는데 이번에 마빅 젤리움 얼티메이트를 신게되었네요.

구매를 하기전에도 많은 사람들이 착용하는것을 보았는데 검은색에 노란색 슈즈가 포인트 주기에 좋아서 돋보이더라구요.

많은 사람들의 착용후기들을 여짓껏 들어보았지만 구매하기 전까지는 그렇게 성능에 대해선 신뢰가

가지 못했던게 사실이었네요ㅎㅎ 막상 구매하고 신어보니까 SIDI 와는 다른 매력이 있더라는^^

제가 느끼기에는 일단 신발이 엄청 가벼워요.. 완전 페달링에서 힘을 아낄수 있겠더라구요ㅎ

그리고 두번째는 바닥이 완전 딱딱하고 발을 잘 잡아줘서 아프지도 않고 힘전달도 좋았고,,

발도 시원한게 전체적으론 만족합니다ㅎ

하지만 제가 SIDI를 신고 넘어온지라.. 발뒷꿈치 부분은 좀 아쉬운부분이더라구요.

SIDI에 비해 좀 잡아주는 느낌이 부족했던것 같아요.

그것말고는 굿굿!! SIDI처럼 돌리는게 아니고 찍찍이와 당겨서 발에 맞추는 방식이지만

불편할줄 알았는데 불편하지도 않았네요ㅎㅎ^^

 

 

 

 

 

노란색과 검은색으로 어울어진 마빅 젤리움 얼티메이트 신형!!

기존에 있던 젤리움과는 데칼이 좀 다른모습인데 이버젼이 훨씬 세련되보이네요ㅎ

신발 옆에 비닐에 포장되있는것은 클릿슈즈 볼트에요ㅎㅎ

아~ 진짜 신발박스 열고 딱 들어봤을때 넘 가벼워서 깜놀했다는~

 

 

 

 

쨔잔~ H7 클릿을 달은 마빅 젤리움 얼티메이트 밑 바닥모습!!

클릿도 검정노랑색이라 깔맞춤 제대로네요ㅎ

보시다시피 바닥에도 통풍이 잘되어있는데 전체적으로 통풍이 아주 끝내줍니다!

여름에 진짜 좋게 작용할것 같아요!!

 

 

 

젤리움 옆모습!

기존의 젤리움보다 조금더 세련되보이지 않나요?^^

디자인 넘 마음에 들어요ㅎㅎㅎ

 

 

 

이건 젤리움 깔창부분인데 유럽, 미국, 일본 등등 신발 사이즈 표시가 각기 다른단위를 써서 숫자가 다릅니다ㅎ

일본은 대한민국과 똑같은 cm를 쓰는것 같네요^^

 

 

 

앞, 뒤 비교샷ㅎㅎ

와~ 밑바닥 진짜 깔끔하게 잘나왔다~~

근데 걸을땐 조금 불편해요ㅋㅋㅋ sidi보다... 아직 적응을 제대로 못해서 그런가?^^;

빠른 실내에 적응하도록 하겠습니다 (__) 꾸벅!!

 

 

클릿 고정볼트

H7 클릿을 살때 같이 나오는 볼트랑 다르더라구요!

무게차이도 확실히!! 나더라는...!!!

저는 H7클릿에 같이 나오는 볼트 썼답니다.

 

 

 

요놈이 제가 사용하는 클릿페달을 만든 회사측 클릿!!

클릿쪽에는 일가견이 있는 브랜드입니다ㅎㅎ

이건 0도 짜리 클릿인데 가격도 착하고 아주 마음에 드네요^^

 

 

 

솰라솰라~~#$%&#%$*%$#*

설명서^^

여긴 코리아랑께~~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