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5. 1. 8. 18:08

머슬밀크 + 미숫가루 우왕굿!!

 

 

제가 요즘 운동을 너무 거르고 있네요ㅎㅎ

그러고 있는데 갑자기 허리가 땡기고 막 아픈거에요ㅜㅜ

운동을 너무 안해서 근육이 굳은것 같던데 땀이 날까말까 할정도로 가볍게 30분정도만

몸풀기로 하고나서 샤워를 하고 나왔는데 그렇게 좋을수가 없네요ㅎㅎ

운동중독까지는 아니지만 그동안 꾸준히 해온게 있어서 몇일 안했더니 몸에 신호가 바로 왔네요ㅎ

 

운동을 많이 걸러서 살찔까봐 저칼로리 식단으로 저녁을 먹고 싶은 마음에 무엇을먹을까 고민하다가

냉장고를 열어보니 그닥 먹을만한게 딱히 보이질 않더군요ㅎㅎ

그러다가 보인게 그동안 체중조절 하기도 하고 맛있기도 해서 먹은 미숫가루가 잔뜩 있네요^^

미숫가루는 우유에다가 섞어서 먹어야 맛잇느데 우유는 없고ㅜㅜ

좀 달달하게 먹어야 맛있는데.... 그래서 생각해낸게 단백질보충제 머슬밀크랑 미숫가루랑 1:1비율로

섞어서 먹자는 생각결과가 나왔네요ㅎㅎ

 

제가 주문한 머슬밀크는 바닐라맛인데 아주 달달하고 맛있거든요!

그전에는 머슬밀크 크앤쿠맛을 먹엇는데 윀!! 완전 맛없어서 바닐라맛으로 바꿧더니 굿~!ㅋ

 

그래서 미술가루의 맹맹한 맛과 머슬밀크 바닐라맛의 달달한 맛의 조합으로 한번

새로운맛에 도저언~~~!

결과는 완전만족!! 이런맛이!!!

운동후 먹으면 완전 리커버리에 좋을것 같은데 앞으로 자주 애용할 생각입니다^^♡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