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2015. 5. 11. 11:30

 보양식 삼계탕 잘하는곳 맛집 다녀왔어요!!

 

 

 

아직 초복이 오려면 멀었지만 웬지 몸이 나른해지고

보양식을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요즘들어 부쩍들어서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삼계탕전문집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맛집탐방할겸 몸보신도 할겸 보양식 삼계탕 잘하는곳 맛집으로

후다다닥 달려갔네요ㅎㅎ

 

 

 

 

제가 검색해보았던 삼계탕 맛집으로 가보니

삼계탕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ㅎㅎㅎ

무슨 황제 삼계탕까지...;;

제가 주문한건 돌솥 누룽지삼계탕이었어요!

제가 좀 일찍가서 그런지 사람들이 하나도 없고 저만 있더라구요ㅎㅎ;

평일 오후 5시 30분쯤이었으니.. 그럴만도 하겠죠ㅎㅎ

주문을 하고나니 압력솥밥 소리가 칙칙칙 나더라구요

몸 보양식 먹을생각하니 기대되네요ㅎㅎ

 

 

 

 

 

 

맨처음으로 나온 물ㅎ

으메~ 시원한거~~~ㅋㅋㅋ

홧팅2

 

 

 

 

 

 

이건 메인메뉴 삼계탕이 나오기전 나오는 기본 상차림이에요ㅎㅎ

밥먹기전에 죽을 조금 주었는데 식욕을 돋구더라구요~

엄청 배고팠는데... 흐미흼~

아무래도 삼계탕이 조금 걸리다보니 이걸로 대충 떼우고 있으란 의도인것 같아요~!

밑반찬도 짱짱하고 일단 메인메뉴 나오기전부터 만족하고 들어가네요ㅋㅋ

 

 

 

 

 

매장분위기는 전통적인 분위기로 차분하고 괜찮았어요

거기에다가 사람도 없으니 조용하고 아주 맛있게 식사했네요ㅋㅋ

오늘 저녁은 식당하나 전체로 빌려서 식사하는구나^^

 

 

 

 

 

조용한 보양식 삼계탕 잘하는곳 맛집ㅋㅋㅋ

한순간에 사람들이 몰려들어서 그런지

테이블마다 셋팅을 미리 해놨더라구요ㅋ

처음에 예약석이냐고 물어봄..ㅋ

 

 

 

 

 

 

 

드디어 나온 보양식 삼계탕♡

돌솥바닥에는 누룽지가 있었고

제일 먼저 닭을 뜯어먹고 뱃속에 찹쌀이랑

누룽지를 박박 긁어서 같이 먹으면 구수하고

맛있더라구요ㅎㅎ

누룽지 별로 안좋아하시면

그냥 영양삼계탕 드시면 될것같아요ㅋㅋ

누룽지만 있다는 이유 하나로 2천원 추가되는듯 하네요ㅋ

 

 

 

 

 

 

이것도 기본으로 나오는 인삼주ㅋ

꿀맛♥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