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5.04.12 15:01

 보햄시가종류 보햄시가136 보햄시가 모히또

 

 

 

그동안 국산담배중에서 이렇다 할만한 담배를 꼽자면 디스플러스이지만

디스플러스 자체도 그냥 똥담배로 널리 알려져 있어 구입을 꺼려하는 분들이 많이 계셨죠!

뭐 디스사랑이신 분들도 있으시지만요ㅎㅎ

근데 요즘은 국산담배도 꾀 노력하고 소비자를 고려해서 만드는것 같아요!

레종부터해서 보햄시가까지~

보햄시가의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중 대표적인것들만 뽑아봤어요!

저같은경우는 말보루 라이트를 피우다가 지금은 보햄시가 1미리를 피고 있답니다.

보햄시가 1미리는 독하지도 않고 냄새도 덜나고 니코틴 충전도 나름 잘 되거든요^^

가끔가다가 모히또 하나 사놓고 가끔 피고 싶을때피기도 하고 있네요ㅎㅎ

 

 

 

 

 

 

 

 

왼쪽 보햄시가6 오른쪽 보햄시가1

요즘에는 초콜릿담배 체리담배 풍선껌담배 등등 다양한 향들이 많이 나왔는데

이건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리기 때문에 피는사람만 피는것같아요!

올해부터 담배가격인상이 확~ 되면서 좀 부담이 되긴하지만ㅜㅜ

어쩌겠습니까... 나라가 국민세금 훔쳐다가 쓴다는데... 보는눈앞에서 당하는거죠 뭐...

담배값올려... 담배피는곳은 사라져....

돈쳐내면 뭐하냐고 흡연구역을 만들어달라!!!

시발새끼들아

(난 밖에서 잘 안핌ㅋㅋ)

 

 

 

 

 

 

이건 보햄시가3 입니다.

저는 보햄시가1미리만 피우다보니 다른것들은 조금 낯설게 느껴지네요ㅎㅎ

현재 보햄시가1미리로 만족하고 있기때문에 다른담배로 바꿔볼까하는 생각은 전혀 없답니다ㅎㅎ

 

 

 

 

 

 

 

이것은 보햄시가 모히또

일명 멘솔이라고 불리우는 맛인데 조금은 다른것 같아요ㅎㅎ

말보로 멘솔이나 다른멘솔은 별로인데

약간 변형을 준 멘솔들은 피울만 하더라구요ㅎㅎㅎ

그래도 가끔씩만ㅋㅋㅋ

멘솔피울때는 아무것도 먹어서도 안되고 식후땡도 안되고 진짜 피우고 싶을때만^^

피우는게 좋답니다ㅋㅋㅋㅋ

요즘 살기 힘들고 담배만 땡기는데후후~~

시간이 되면 끊을날이 있겠죠^^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