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2014. 11. 11. 12:39

 

 

 

 

 

이제 날씨가 점점 추워지니 낙엽도 하나 둘씩 떨어지기 시작하는 계절이 왔네요~

이쯤 되는 시기에 많은 분들이 올겨울에는 헬스장에서 다이어트 꼭 성공하시겠다는 분들~ 많이 계실꺼라 생각이 들어요,,
하지만 많은 분들이 운동에 대해서 잘 알지못하고 남들이 하니까 따라하는 분들이 대부분이라는게 참 아쉬운 마음이 들었네요

지방이 많은 상태에서 헬스장에서 근력운동을 하게 되면 그 지방들이 다 근육으로 바뀐다는 사실 알고계신가요~?

만약 근육으로 바뀌는 순간 그때부터 정말 돌이킬수 없는 상황까지 갔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저역시 작년까지 헬스장에 연연하면서 운동을하고 많은 다이어트를 시도 해보았지만 빠지는듯 하면서 되레 찌는 요요현상이

오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네요,, 그래도 올겨울에는 헬스장에 쓸 돈으로 다른걸 해보자해서 시작하게 된게 지금 복온궁 다이어트랍니다. 요즘 tv에도 나오시는 유명하신 김오곤선생님이 진행하는 복온궁이 인기있다고 친구에게 추천을 받게 되었고

그때부터 여기저기 들어가서 정말 다른분들의 실제후기를 보니까  체중감량에 성공하신분들이 많이 계셨는데,,

이게 과연 나한테도 효과가 제대로 나타날까,, 라는 걱정이 먼저 앞서서 성큼 시작하지 못했던게 사실이었어요.

그래서 직접 찾아나서서 여기저기 전문상담가와 1:1상담을 통해서 조금이나마 괜찮은 가격으로 진행할 수 있었네요^^

생각하시는 것보다 큰액수 차이는 아니지만 친절하고 자세하게 이해하기 쉽게 상담해 준 곳이라 믿음이 가더라구요.

혹시 복온궁다이어트 제가 했던곳 궁금하신분들은 밑에 적어둘테니 필요하신 분이라면 정말 도움이 될만한곳이라 생각됩니다..

 

 

 

 

 

역시 직접 알아보고 상담을 들어보니 추천할만 하다고 생각이 저도 모르게 생각되더라구요.

누구나 알고 계시난 유명한 한의사 김오곤선생님이 진행하시는거라 신뢰와 안전성은 두말하면 잔소리인것 같네요ㅎㅎ

많은 분들이 알아보실때 부작용에 대해서 많이 물어보신다고 해요,, 하지만 복온궁 다이어트는 20가지 한약재로 만들기 때문에

부작용은 커녕 오히려 몸에 더 좋은 성분들로 가득하다고 하네요ㅎㅎ 특히 출산후 몸관리를 제대로 못하셔서 여성질환과

비만체질에 노출되고 있는 30 40 50대 여성분들에게 효과가 좋다고 해요!

복온궁은 여성의 복부와 자궁을 한약재로 따뜻하게 다스려서 잘못된 생활패턴으로 생긴 체질을 바로 잡아주기때문이죠,,

아,, 그래도 늦지 않게 시작하게 되어서 괜히 안심이 되더라구요ㅎ

안그래도 둘째 출산후에 거의 매일 몸이 축쳐지는 느낌처럼 기운이 없고 복부부분이 더부룩 할때가 자주 있었거든요,,

하지만 지금 현재 시작한지 불과 2주되었는데 정확히 13kg 체중감량에 성공했답니다^^

처음에 걱정한것과는 달리 이렇게 효과가 팍팍 나타나주니 정말 하길 잘했다라는 생각뿐이었네요,,ㅎ

아무래도 출산을 하다보니 뱃살이 가장 걱정거리였는데,, 그쪽이 안좋은 체질로 바뀌어서 그런가 뱃살부터 쪽쪽 빠지더라구요

13kg 감량에 성공했지만 지금도 진행하고 있는중이고 믿었던만큼 부작용이나 어떠한 증상 하나 나타나지 않고 있네요~

 

 

 

 

 

복온궁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생각이 든게 일단 자신의 체질을 정확히 분석한 뒤에 확실한 요법으로 진행한다는게

정말 중요한것 같더라구요. 원인이 잡혀야 효과가 100% 발휘 할수 있다라는게 생각해보니 맞는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진행하고 3일쯤부터 그동안 더부룩했던 속이 조금씩 나아지기 시작했고 지금은 많이 좋아졌어요.

속이 편하다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좀 편한 느낌이 있고 요즘 잠도 오래 안설치고 금방금방 자더라구요ㅎ

그래서 아침마다 좀 개운하고 하루가 편하다라는 느낌을 많이 받게 되어지네요~

저에게는 어린아이도 있고 직장일도 하는 맞벌이부부라서 제대로 된 운동은 꿈도 못꿧고 그냥 이렇게

유지만 하며 살자라고 생각했었는데 복온궁을 시작하고나서 정말 여자로써 자신감을 되찾아 가고 있고

남들에게 부끄러움없이 떳떳해질 수 있는것 같아서 하루하루 즐겁고 행복하네요ㅎ

요즘 아침마다 체중계에 올라가는게 일상이 되었는데 올라갈때마다 흐뭇해진답니다^^

 

 

 

 

 

 

김오곤 한방다이어트! 저도 이번에 시작하게 되었지만 정말 효과만큼 인기있는 이유를 톡톡히 알게 되었네요~

저도 다른분들 후기도 많이 보고 상담을 통해서 이것저것 많이 알아보았지만,, 확실히 직접 물어보시는게 가장

정확하고 자세하게 답변을 들어보실수 있을거라 생각이되네요~

복온궁 다이어트 가격은 진행하시는 분들의 개개인의 체질마다 진행비용이 조금씩 다른것 같더라구요,,

이런 사항들도 상담받으시면 좋으실것 같네요~^^

다이어트가 힘드시고 항상 실패하시는 분은 자신의 비만원인을 정확히 알고 다가가실 필요가 있다고 생각해요!

제가 직접 알아보고 진행한 곳 밑에 적어둘테니,, 전문가와 1:1상담 무료로 받아보셔서 많은 정보 알아가시고

저처럼 꼭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랄께요ㅎ

 

 

 

여기랍니다 ->    http://leaderscpa.com/merchant/gung365/log.asp?pid=sulsa222&code=341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