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5. 10. 1. 12:41

 부산 감천문화마을 어린왕자 씨앗호떡

 

 

 

 

전국에 벽화마을이 여러곳 많이 있지만

그중에서 제가 가본곳중 가장 좋은

부산 감천문화마을!!

아기자기하게 그림 그려놓은것들도 있지만

벽에 그려놓은 그림뿐만 아니라

다양하게 볼거리와 사진찍을 수 있는곳을

만들어놓아서 지겹지않고

재밌게 잘 다녀올 수 있었던것 같아요ㅎㅎ

 

 

 

 

 

 

 

 

 

 

부산하면 씨앗호떡이라고 하잖아요~

그래서 가격도 얼마 안하길래

하나만 사서 맛만 봤어요^^

수원에서 한번 먹어본적 있는데

수원에서 파는게 3배는 맛있더군요^^ㅋㅋ

 

 

 

 

 

 

 

 

 

 

 

여기가 감천문화마을 라인중에 한곳인데

이런 먹거리들과 볼거리들이 많이 있답니다ㅎㅎ

이곳에 가려면 카메라를 꼭 준비하셔서

가는게 좋으실꺼에요 ㅎ

사진찍을 구간이 참 많이 있거든요ㅎㅎ

삼각대도 필수ㅎㅎ

 

 

 

 

 

 

 

 

 

 

씨앗만 겁내 많음ㅜㅜ

 

 

 

 

 

 

 

 

 

 

이곳은 남산의 사랑의자물쇠를 연상케하는 곳인데

이곳 위에 올라가려면 문 하나를 지나가야하는데

그문이 잠겨있어요ㅎㅎㅎ

그래서 이곳에 올라가려면 그 문을 열수 있는

열쇠를 구매해서 올라가야 한답니다ㅎㅎ

저희는 가진 않았어요~~

 

 

 

 

 

 

 

 

 

 

 

부산 감천문화마을의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어린왕자!!! 역시 이곳은 줄을 서야 했어요ㅎㅎㅎ

지금 사진 찍는 분들 뒤에 한 20커플? 정도

기다리고 있다고 보시면 되겠네요ㅎㅎ

 

 

 

 

 

 

 

 

 

 

 

감천문화마을 동네ㅎㅎㅎ

알록달록한게 뭔가 이상한 기분이 드네요ㅎㅎ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