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5. 5. 13. 12:58

 생강다듬기 달인의 솜씨!!

 

 

 

주문한 생강이 오늘 배달이 와서

받자마자 바로손질에 들어갔네요ㅎㅎ

동생이 한번 해보겠다며 칼과 도마를 달라그러고ㅋㅋ

생각하는게 기특하여 해보라고 했더니

생각보다 잘하더군요ㅋㅋ

가게에서나 이런거 했지

가게밖에서 이런거 하는모습은 거의 처음보는듯 해요

칼이 없어 과도로 해야했는데도

열심히 잘 하더라는ㅎㅎ

 

 

 

 

 

 

생강을 다듬은 이유는 생강차를 해먹기 위해서였어요ㅎ

생각하고 유기농꿀을 주문해서 생강차를 해먹는다고

부탁했거든요ㅎㅎ

생강차를 만드는데 가장 중요한것이

생강다듬기인것 같아요ㅋㅋ

생각을 다듬는것 이외에는 별다른게 없네요~

생강다듬을때 방법은 생강을

깨끗하게씻어서 껍질을 벗겨내고

잘게 썰어서 뽜주시면 된답니다ㅋㅋ

 

 

 

 

 

 

제가 보기엔 고사리같은 손으로 열심히 칼질중이네요ㅎㅎ

생강이 작아서 손이 다칠까 염려했지만

다치지않고 끝까지 클리어했어요ㅎㅎ

기특기특!!

 

 

 

 

 

 

오늘 날씨는 비가 올듯 말듯한 날씨였어요

덕분에 햇빛은 없었고 날씨가 시원했네요

공기도 상쾌하구요~~

 

 

 

 

 

 

이사진은 무슨 전설의고향 구미호가 나올것같은 사진이네요ㅎㅎ

대낮인데 이런풍경이.... 흠흠 ㅋㅋㅋ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