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2015. 1. 6. 01:04

샹떼꼬르 가격 2주 단기간 다이어트 ★

 

 

 

 

 

 

 

 

요즘 겨울인데도 정말 핫한 홍진영씨가 모델로 진행하고 있는 샹떼꼬르 정말 유명하고 효과도 이미 입증되었죠.

자~ 헬스장 다녀보셔서 아시겠지만 몸좋은 오빠, 언니들은 다 보충제를 먹으면서 운동하는게 보통이죠~

그만큼 운동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 먹는것인데요.. 다이어트도 마찬가지로 체중감량에 도움이 되는 성분들을

섭취함으로 해서 더욱 효과를 증가시키는것들 중 하나가 바로 샹뗴꼬르입니다ㅎㅎ

저도 올 여름에 정말 심각성을 꺠닫고 운동도 해보고 이것저것 다 해보았지만 안되더군요.

지인추천으로 가을부터 샹뗴꼬르를 알게되었지만 쉽게 진행할수 없었고 계속 실제후기들 보면서

과연 나한테 맞는지 많이 알아보았는데 그냥 좋다는것밖에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1:1상담을 받기 시작했는데 생각과는 달리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너무 고마웠더라는ㅎㅎ

그렇게 상담을 한 10군대정도 받아본것 같아요. 샹떼꼬르 가격도 다 물어보았는데 거기서 거기였고

가장 친절하고 뭔가 좀 체계적이다 싶은곳에서 시작하게 되었답니다ㅎㅎ

지금은 시작한지 한달 조금 넘었네요.

 

 

 

 

 

홍진영 샹떼꼬르는 먹는음식의 칼로리를 80%를 컷해주는 효과에요.

쉽게 말하자면 외식이나 술자리에서 만약 무려 1000칼로리를 먹는다면 800칼로리는 잘라내고

200칼로리만 몸속으로 흡수되는게 바로 칼로리컷이라는 말인데,, 저도 처음엔 이 부분때문에

자꾸 거슬려서 상담할때 많이 물어보았네요.

저렇게 많은 칼로리를 어떻게 잘라낼수 있을까...? 그에 대한 부작용은 없을까...?

궁금한게 참 많았는데 역시 글로 보는것보다는 상담 한번 받아보는게 정확하고 통쾌하게 답변을 얻을수 있었어요

지금 설명 드리려고 하니 복잡하고 중간에 잘못 전달될 수 있으니 한번 직접 전문가에게 상담받아보시는게 나을듯 하네요^^

제가 상담 받아본곳중 가장 친절하고 전문적으로 세세하게 설명해준곳이 있는데 밑에 알려드릴테니

샹떼꼬르 알아보시는 중이시라면 꼭 한번 상담받아보세요~!

 

 

 

 

 

샹떼꼬르 먹는방법은 식사후 1포를 뜯어서 톡톡 털어 드시면 되는데 아주 간단하고 간편해요.

이렇게 간편했던 부분이 중간에 포기하지않고 꾸준히 할수 있는 비결이라고 생각되네요ㅎ

음... 시작하면서 바로 느낄수 있었던 부분은 속이 편하고 가볍다는 점이었어요.

체중감량이 시작되는 시점은 한 3일쯤부터 였는데 와~ 진짜 훅훅 살이 빠지는데 이게 칼로리컷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지금은 한달이 조금 지났지만 처음 시작하고 2주가 될때까지 정확히 -14kg 감량했거든요~ㅎ

솔직히 2주 단기간 다이어트를 하면서 이렇게 크게 효과를 보면 요요현상이 있을줄 알았는데

지금까지는 뭐 요요현상이나 부작용같은 현상은 전혀 없고 아직까지는 계속 감량중입니다ㅎ

 

 

 

 

진행한지 지금 한달이 조금 넘은상태인데 시작하기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솔직히 저는 운동도 싫어하고 먹는건 좋아하는 부지런하지 못했는데 이런 저에게도

쉽게 체중감량을 하게 해준다는게 너무 신기하고 고맙기까지 한답니다.

적지않은 샹떼꼬르 가격으로 진행했지만 전혀 아깝지 않을정도로 효과를 봤기 때문에 아주 만족하고 있고요ㅎ

요요현상도 1:1상담가분이 거의 없을정도라고 하셨고 제가 봐온 실제후기에서도 요요현상 이야기는 본적이 없거든요.

이몸매 잘 유지해서 올해 여름에는 바닷가에서 비키니로 활보하는 그 날을 기대하고 있답니다^^

다이어트가 전신성형이라고들 하시잖아요~ 그말이 정말 맞는것 같아요ㅎㅎ

주변에서 많이 이뻐졌다는 소리 많이 해주시고 저또한 여자로써 자신감을 가지게 되더군요

저처럼 처음에 많이 알아보시기만 하셨다면 한번 용기내보셔서 상담 받아보세요.

그동안 궁금했던 부분들이 싹 해결되고 생각도 달라지실꺼에요^^

 

 

 

 

 

겨울철 헬스장 다닐 비용이면 샹떼꼬르 가격이랑 비슷하거든요.

저처럼 살때문에 고민이셨던 분이라면 꼭 한번 알아두시면 좋은곳이랍니다.

저도 시작하면서 진작 알았으면하고 생각했었으니까요ㅎㅎ

저처럼 단기간에 다이어트 성공하시고 자신감도 찾길 바랄꼐요^^

 

 

여기랍니다 ->      http://dbdbdeep.com/ma/link.php?lncd=S00108522EC00763000A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