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2014. 11. 3. 19:50

서울 포장이사비용 너무 괜찮게 했어요♥

 

 

 

가장 편하게~! 가장 저렴하게~!

이사스토리에서 포장부터 정리까지

완벽한 이사 시스템을 경험해보세요!!

 

 

 

 

 

 

제가 이번에 이사했을때 이용했던 아주 괜찮은 포장이사 전문업체를 소개해 드려보려고 합니다.

저는 솔직히 결혼을 하고 나서 처음 이사를 하게 되는것이라 경험도 없고 잘 모르는게 많아서 걱정을 많이 했어요.

이 많은 짐을 어디서부터 준비를 시작해서 어떻게 정리까지 해야할지 정말 눈앞이 캄캄하더라구요.

그래서 서울에서 괜찮은 포장이사 잘하는곳을 알아보게 되었는데 친구가 주의에서 괜찮다고 소문난 업체가 있다면서

저에게 적극 권유를 해주더라구요. 그래도 저는 제가 직접 듣고 보고 해야 마음이 풀리는 성격이라 그 이사짐센터를 알려달라고 해서 직접 연락을 해보았네요ㅎ 첫이사라 사고없이 잘 이사하고픈 마음에 거리낌없이 그랬던것 같아요!

친구가 알려준 곳에서 상담을 받고나니 거품없이 솔직하게 딱딱 말씀해주셔서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한번 놀랐고

제가 걱정했던 부분, 제가 원하던 부분들을 깔끔하고 명쾌하게 답을 해주시니 여기서 진행하면 되겠다라는 신뢰가 가더라구요!

무료 견적을 본 회사 사이트에서 해볼수도 있고 이사할때 체크리스트도 자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하라고 해서

들어가보았더니 와~ 전국적인 규모의 포장이사전문업체였네요,, 역시 서비스가 남다르다고 생각은 했었는데 이정도일줄이야^^

 

 

 

 

 

 

제가 다른곳을 안알아본게 아니에요~ㅎ 다른곳과 비교해도 괜찮은 견적이 나왔고 무엇보다 이사진행중에 생기는

불미스러운 일이 있을때에 보상처리가 확실히 처리가 된다고 했던게 너무 믿음직스럽고 좋았네요ㅎ

포장이사를 하게되면 비용도 비용이지만 아무래도 처음보는 남들이 저희짐을 옮겨주기 때문에

혹시나 잃어버리거나 소중히 여기지 않을까하는 걱정이 더 앞서서 업체를 고르는데 더 힘들었네요,,

아마 이사를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런 고민들 많이 하실꺼라 생각이 드는데 제가 이사했던 곳에서 상담받아보시면

아마 쏙 마음에 드셔하실것 같네요^^ 포장이사 전문업체인 만큼 전문교육을 받은 패커들과 이사도우미 아주머니가

아주그냥 친절하고 얼마나 꼼꼼하게 해주시던지~^^ 고생 너무 많이 하셔서 미안하고 너무 고마웠어요!

이번 이사가 처음이지만 제가 생각했던 이사보다는 훨씬 편하고 빠르게 진행되어서 앞으로 이사 할 일이 생겨도 걱정없네요^^

 

 

 

 

 

 

이사는 신랑 직장때문에 송파구에서 강서구로 집을 옮기게 되었네요~

신기했던게 온라인으로 무료견적 내는곳에서 위치랑 이사방법 등을 선택을 하면은 신기하게 가격이 딱 나오더라구요ㅎ

그래서 도봉구, 노원구, 동대문구, 영등포구, 종로구, 강동구, 서초구 포장이사로 다 찍어보았는데 딱딱 가격이 나오니 재밌더라구요ㅎㅎ 비용은 대충 임의로 나오는게 아니라 계산을 다 해서 나오는 가격이더라구요~! 그래서 다른곳에 비해서 저렴했던것 같네요ㅎ 요즘 허술한 이사업체가 많은데 믿고 진행할 수 있는 대표기업에서 무료견적 내보시고 괜찮은 가격으로

저처럼 대만족 할수 있는 이사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제가 진행했던곳 밑에 주소로 알려드릴테니 일단 한번 무료견적 내보시면 정말 도움되는 부분이라 생각되네요~!

 

 

 

여기에요ㅎ       http://leaderscpa.com/merchant/24story2/log.asp?pid=sulsa222&code=354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