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5. 10. 12. 01:08

 선물용세트 하루견과 넘 좋아요!

 

 

 

이번 추석때 받은 하루견과 선물용세트 입니다ㅎㅎ

제품구성이 너무 좋아서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네요!

견과류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그런 식품인데 조금씩 먹을만큼

포장되어 있어서 먹기도 좋고 보관도

편리해서 선물용으로 드리면 정말

좋은 선물이라고 생각되고 좋더라구요^^

 

 

 

 

 

 

 

처음에 받았을땐 뭔지 잘 몰랐지만

집에 가지고 와서 열어보니 조금씩 포장된

견과류들이 많이 들어있었네요~

그리고 하루에 하나씩 선물용세트 하루견과를

먹다보니 오~ 이거 정말 좋다~ 라는 생각을

먹을때마다 생각하게 되고

나도 다음에 이런걸로 선물 드려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네요ㅎㅎ

 

 

 

 

 

 

 

 

 

제가 받은 선물용세트는 30봉지가 들어있었네요!

한달분 견과류이더라구요~~

매일은 못먹다보니 대충 한달 보름정도

먹었던것 같아요ㅎㅎㅎ

 

 

 

 

 

 

 

 

뭐니뭐니해도 건강 아니겠습니까~~ㅎㅎ

우리모두 견과류 잘 먹고 열심히 운동하고

건강해져요^^

ㅋㅋㅋㅋㅋ

내년 설날에는 견과류 선물용세트로

점수 좀 따봐야겠네요ㅋㅋㅋㅋㅋ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