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5. 10. 14. 12:00

 수원중고차매매단지 규모가 어마어마하네요!

 

 

 

 

이번에 중고차를 사려고 여기저기 알아보던중

수원중고차매매단지가 규모가 크고

차량이 많이 있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네요

그래서 바로 수원으로 출발!!

(바로 코앞이네요ㅋㅋ)

딜러분을 찾아서 제가 사려는

yf소나타를 견적을 뽑고

마음에 드는 사양의 yf소나타를

찜뽕해놓고 주차된곳으로 이동 하고

차량을 확인후 인수 받았네요ㅎㅎ

좀 복잡할 줄 알았는데 요즘은 많이

편해지고 좋네요ㅎㅎ

 

 

 

 

 

 

 

여기가 주차장인줄 알고 들어왔는데 알고보니

판매차량이 있는 곳이라고 하더군요ㅠ

차 빼라고 그래서 1층으로 이동ㅋㅋㅋ

1층 전체가 고객주차장인데...

1층 안내원이 안내를 안해주셔서...-_-ㅋ

 

 

 

 

 

 

 

 

 

차는 진짜ㅋㅋㅋ 경차부터 해서 외제차까지

없는게 없더라구요ㅎㅎㅎ

근데 한가지 신기한게 경차가

그렇게 많진 않았어요ㅎㅎ 매물이 없어보이더라구요~

거의 준중형, 중형차들이 많이 있었어요!!

아무래도~~ㅎㅎ

 

 

 

 

 

 

 

 

 

 

주차를 얼마나 빡빡하게 했는지 지나가는것조차

힘들정도였어요ㅎㅎ 그만큼 차들이 많고

장소는 좁으니 한대라도 더 넣을려고 하는것이겠죠?!ㅎ

 

 

 

 

 

 

 

 

 

제가 평소에 사고 싶어했던 제네시스도 있고ㅜ

돈 열심히 벌서 더 좋은차 타고 다니면 되겠죠?!ㅎ

제가 제네시스를 좋아하는 이유는

친구 아버님 차량을 한번 타봤는데

승차감에 반해버렸네요ㅎㅎㅎ

 

 

 

 

 

 

 

 

 

 

가성비 최고 레이까지!!

솔직히 이번에 yf소나타 살려고 하면서

레이랑 yf소나타를 두고 정말 고민했네요ㅎㅎ

 

 

 

 

 

 

 

수원중고차매매단지 에서 괜찮은 가격에 좋은녀석

업어왔습니다ㅎㅎㅎ 보험처리도 그자리에서 바로바로 되고

간편하고 좋네요^^

이렇게 바로 살 생각이였지만 진짜 이렇게 되니

신기할 따름ㅋㅋㅋㅋㅋ

아무튼 마음에 드네요^^

 

 

 

 

 

 

 

 

앞으로 수원중고차매매단지 자주 이용해야겠어요!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