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5. 3. 16. 13:01

 수원 데이트코스 광교호수공원 야간나들이

 

 

 

수원은 정말 사람이 많은 동네인것 같아요ㅎㅎ 수원역 앞 택시랑 버스만봐도 대충 직감을 할수 있는데요.

어제 수원 데이트코스로 유명한 광교호수공원을 다녀왔어요ㅎ

수원 광교호수공원은 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시설이 깨끗하고 세련된 의자와 장식품, 나무들이 많이 있어서 정말 좋은것 같아요.

어제 저녁 바람쐴겸 해가지고나서 광교호수공원에 다녀왔는데 정말 좋더라구요. dslr들고 막 사진도 찍고ㅎㅎ 흔들의자도 앉아있고~

저희말고도 많은 사람들이 저녁에 운동하는사람들 산책하는사람들 데이트하는 사람들 많이 있었어요!

이제 막 날씨가 좋아지다보니 저녁에도 사람이 많이 있는것 같네요!

그 근처에는 아파트 짓는다고 공사도 많이 했었는데 지금은 거의 다 지은것 같고 일부만 공사중인것 같은데요

광교호수공원 근처 아파트 불빛도 이쁜야경에 한몫 하는것 같아요ㅎㅎ

아침에 등산갔다가 저녁에 호수공원 한바퀴 돌았는데 많이는 못놀고 호수공원 한바퀴 사진찍으면서 돌았더니 1시간정도?! 걸린것 같네요ㅎㅎ 낮에왔으면 사진찍기가 좋았을텐데 아쉬운점도 남긴하지만 그래도 야경이 넘 이뻐서 좋다라는 생가만 했네요ㅎ

 

 

 

 

 

 

 

 

 

흔들의자에 앉아서 야경을 배경으로 찍은사진ㅎㅎ

야경만 놓고 이야기하자면 정말 해외 유명여행지에 와있는듯한 느낌을 주는것 같기도해요!

 

 

 

 

아파트 불빛이 광교호수공원에 반사되어 더 현란하고 이쁜 사진이 나오네요^^

사진찍는걸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광교호수공원 야경도 한번 찍으러 다녀와보세요 넘 좋아요ㅎㅎ

제가 아직 사진찍는게 서툴러서 이정도밖에 안되네요ㅎ;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