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클라이딩2014. 3. 4. 06:36

13년 11월에 시즌오프하고 제대로 된 운동을 해본적 없는 나는 더이상 떨어질것도 없는 지경까지 왔다 ㅋㅋㅋㅋㅋ

껄껄 거리며 웃을때가 아닌데ㅋㅋㅋㅋㅋㅋ 포디엄을 노리고 자전거를 타는 사람으로서

기본자세부터가 흐트러지고 말았다.....ㅜㅜ

하지만 언제나 운동을 해야겠단 생각은 똑같다.

오늘은 꼭 실천하고야 만다!!!

이녀석들은 내가 가지고 있는 자전거들이다.

사이클과 트랙픽시 자전거이다.

도로사이클과 MTB에는 대부분 사람들이 많이 알고 많이 타는 종목이고

트랙픽시는 타는사람도 적고 이자전거만의 대회인 킹오브트랙도 있고해서

인생 살면서 벨로드롭은 한번쯤 타봐야 하지 않겠나....?!! 싶어서 ㅋㅋㅋㅋㅋㅋ

킹오트에 나가기 위해 장만한 픽시다.

현재는 기본적인 구성은 완료되었지만 약간의 피팅과 기본적인 셋팅이 필요하다~

이것은 오늘 실내훈련에 사용하게 될 엘리트 하이드로매그 고정로라~~★

젤을 이용한 저항에 1단~5단으로 단계를 조정할수 있어 자신이 원하는 저항에 케이던스를 조절 할수 있어 보다 효율적으로 효과적으로 훈련을 할수 있게된다~

보다시피 탁스로라도 디자인은 이쁘지만 개인적으로 엘리트가 더 이쁘다고 생각든다ㅋㅋㅋ

인터벌 할때 다리 안돌아가면 욕나오지만ㅋㅋㅋ 언제나 나의 훈련을 돕는 녀석~

언젠가는 젤이 옆으로 셀때까지 돌려주마~~!

 

로라 돌린지 30분정도 타면 저정도의 땀이 흐른다ㅎㅎㅎ

1시간이 지나면 땀들이 모여서 높은곳에서 낮은곳으로 흘러간다...;;;;

나의 자전거를 약간 소개하자면 130mm 3T스템에 피직 테키 바테잎을 사용하고 있는데

피직테키는 빳빳한 느낌이 손에 촥~~ 감기는 맛이 아주 좋은제품이다ㅋㅋ

빳빳한거 좋아하시는분 추천드립니다^^

변속, 브레이크 케이블은 시마노께 좋다고 하네요ㅎㅎ

뒷드변속케이블은 자주 교환하는데 그건 저만 그러는걸까요?ㅡㅜ

각설하고 돌리잣 돌리잣~!~!! 헥헥~~

오늘은 5분인터벌 3개만 돌리장.... 간만에 타서 이것도 힘들듯... 흠...

 

고정로라를 탈때는 나루토가 제맛입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루토없음 30분도 고통이얌 ㅜㅜ

나의사랑 너의사랑 히나타짱~~~♡ 넘 귀요미얌~ㅋㅋㅋㅋㅋ

오타쿠 아닙니다..; 걍 히나타펜...^^;;

아 그리고 책에 보면 정사라고 써져있는데 ㅜㅜ

변태 아닙니다..; 손해사정사입니다...^^;;

로라탈땐 선풍기 필수이신건 다들 아시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시간 40분 운동끝나고 허벅지를 보았는데...... 완전 깜놀!!!!!!!!

허벅지가 임신했어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ㅡㅡ;;

아 점점 두꺼워져....ㅜㅜ 나도 클라이머이고 싶다~!!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