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5. 1. 1. 16:55

여드름 코에 난것 피부과가서 치료했어요★ 

 

 

 

 

요근래 연말이다해서 술자리가 잦아지는 바람애 피부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해서 몇일전부터

얼굴피부가 막 뒤집어지기 시작하더니 코에 엄청큰 뾰루지 같은 여드름 들이 막 나고

볼이랑 이마에도 여드름이 막 났어요ㅜㅜ 아 이게 별거 아닌것 같아도 은근스트레스 엄청받네요.

 

 

처음에는 그냥 약국에가서 여드름치료제 스티커처럼 붙이는걸로 붙여봤는데 효과는 있지만 쉽게 없어지지는 않네요

그래서 진짜 안되겠다 싶은 마음에 동네근처 외과에 가서 치료의뢰 했는데 주사 놔주시고 짜주셨어요!!

 

 

집에서 짜려고 노력해봤지만 와.. 엄두가 안났는데 안아프게 잘 짜주셨네요!!

역시 피부과에 가는게 맞는것 정답인것 같네요.

 

 

그리고 약을 받아왔는데 저는 면연력 약해질까봐 약을 별로 안좋아해요.. 근데 저처럼 피부 뒤집어지면

피부과에서 처방해준 약은 꼭 먹어야겠더라구요. 2일치 처방 받았는데 하루치인 3개만 먹었네요.

 

 

한 2일 정도 지나니까 많이 가라앉았고 이제 술을 먹던 안먹던 집에 도착하면 잘 씻어야겠네요.ㅜ

그동안 제가 피부에 관심을 안줬던것 같아요ㅜㅜ 흑흑 미안해 내 피부야!!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