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2015. 2. 21. 21:14

여성불감증 부부관계개선 케겔운동

 

 

 

어디에도 말 못할 고민 마음속에 담아두느라 힘드셨죠? 그 좋다는 케겔운동도 인터넷으로 많이 찾아봐서 열심히 해보았지만 진전없이 좌절했던 기억 저역시 있답니다. 하지만 앞으로 살아가면서 없어선 안될 부부관계를 포기하기엔 너무나 젊은 저였고 혹여나 남편이 만족을 못하고 외도를 할까 두려움반 걱정반으로 정말 수술대라도 올라볼까 생각했었지만 쉽게 용기가 나질 않았어요.

 

그러던중 병원방문없이 집에서 혼자만의 시간으로 하루 15분씩 2주동안 진행하면 효과를 톡톡히 볼수 있다는 글을 보게되었네요. 솔직히 처음에는 믿지 않게되더라구요. 그동안 케겔운동을 몇달동안 해보았기 때문이였죠. 하지만 저는 그곳에 칼을 댄다는것 자체가 너무나 싫었기 때문에 혹시나 하는마음에 상담신청을 하게되었고 그곳이 우먼시크릿 이라는 곳이라는것도 알게되었어요.

 

 

 

 

상담을 해주신분은 저보다 나이가 더 있어보이시는 여성분이셨는데 너무나 저의 마음을 잘 헤아려 주셨어요. 그동안 제가 겪었을 수모와 고통을 이해해주셔서 제마음속에 있었던 응어리가 속시원하게 해소되는 기분까지 받을정도였네요. 하루에 저같은 여성분들을 많이 상담을 하신다고해요. 저는 잘 몰랐는데 대한민국 여성의 70%는 여성성질환을 앓고 있는데 말을 안할뿐이라고 하셨어요.

 

그런 문제가 있으면 조기치료가 가장 중요한데 민감한 부분이다보니 어디에다 쉽게 털어놓지 못하고 마음속으로만 고민하고 방치해두었다가 문제가 크게 발전되면 그때서야 찾아오는게 바로 우먼시크릿이라고 하시네요. 다들 병원엔 가기싫고 그러다가 저처럼 이리저리 알아보고 찾아보다가 결국 한발 늦어서 오시는분들이 많다고 하네요. 그래도 저는 너무 늦지 않았다고 말씀해주셔서 그래도 안심하긴 했어요.

 

 

 

 

저같은경우 출산후 질이 너무 늘어나 오르가즘을 제대로 못느끼는 여성불감증이 많이 있어서 질수축케어와 불감증케어를 동시에 시작했어요. 하는 방법은 정말 쉬웠고 그냥 집안일 다 끝내놓고 쉴때 15~20분정도만 해주면 끝이었어요! 어디에 찾아가서 면담이라도 받을줄 알았는데 그냥 전화상담으로만 끝나고 진행중 몇번 상황체크도 해주시더라구요.

 

솔직히 이 모든게 누군가에게 들키기라도하면 정말 창피할것 같은데 혹시 병원기록에 남냐고 물어봤더니 그런건 상담하시는 모든분이 공개를 꺼려해서 모두 1:1상담 비공개로 처리하신다고 하더라구요. 누구라도 알게되면 얼굴은 볼수 있을지... 너무나 창피한게 사실이였네요.

 

 

 

 

 

우먼시크릿을 알고나서 진행하기전까지 정말 수술없이 치료가 가능하다는 희망이 생기다보니 막 삶의 활력이 생기기 시작했어요.

지금은 남편이 정말 좋아라해주고 표현도 많이 하지만 그전에는 티격태격할때가 상당히 많았거든요. 좋은 부부관계를 유지하기위해선 성관계를 주기적으로 원만하게 하는것도 중요한데 그것을 제가 받아주질 못했던게 무관심으로 바뀌었던것 같았어요.

집에 들어오는 시간도 늦어지고 주로 밖에서 맴도는것 같은 기분이 점점 드는게 불안해지더라구요.

 

제 잘못인건 알겠는데 그게 잘 안되다보니 가슴이 정말 답답했던 나날들이었죠. 정말 우먼시크릿이 아니였으면 어떻게 될뻔했을꺼에요. 지금은 남편이 이쁘다 이쁘다 해주는데 정말 신혼때로 돌아간것 같을때도 있어요ㅎㅎ

 

 

 

 

제가 직접 느껴보니 정말 무심코 넘겨선 안될 분제가 바로 부부관계인것 같아요. 별것 아닌것 같지만 결국 파국으로 치닿는 길이더라구요. 대한민국 어떤 여성이라도 절대 그곳에 칼데고 싶어하는 사람은 없을꺼라고 생각되어요. 누구에게도 보여주고싶지도 않고요.

 

하지만 당장 문제점을 해결하기위해서 잘 알아보지도 않고 병원에 가시는 분들이 있다라는점이 참 안타깝게 다가오네요. 저처럼 불감증에 대해서 부부관계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끼시는 여성분이라면 우먼시크릿 꼭 알아보셔서 현명한 방법으로 잘 대처하셨으면 좋겠어요. 100% 비공개로 처리해주기 때문에 상담하실때 부담없이 진행할수 있으니 용기내셨으면 좋겠어요.

 

 

 

 

우먼시크릿은 각종 인증과 특허를 받은 우먼케어시스템이기 때문에 안정성에서는 믿을수 있었어요. 시작하기전까지도 약간 부작용에 대해서 걱정하기도 했었고 상담하면서 물어보고 했지만 2%의 찜찜함은 있었어요. 그래도 부작용 하나없이 2주만에 믿겨지지않는 효과를 봤다는점이 정말 괜히 특허받은게 아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제가 괜히 이런글 쓰는거 아니랍니다. 저도 이런글을 보고 진행했었고 저처럼 고통받으시는분들 생각하면서 쓰는거랍니다.

더이상 마음속에 담아두지마세요. 우먼시크릿이 도와주니까요!

 

제가 진행했던곳 링크 밑에 알려드릴테니 더 자세한 정보도 한번보시고 간단한 입력후에 1:1비공개상담을 무료로 먼저 시작해보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그냥 혼자 생각하는것과 상담을 받아보는것과 전혀 다르니까요!

저처럼 효과보시고 떳떳한 여자로 거듭나셨으면 좋겠네요.

 

 

http://me2.do/x0Jb5fsi  ◀ 클릭! 우먼시크릿 1:1비공개상담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