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2014. 11. 30. 19:48

 

 

 

 

 

누구에게도 말못할 고민 아직도 가슴속에 담아두시고 계신가요?

저또한 처음에는 성기능장애라는것 인지하지 못하고 시간이 지나면 괜찬하지겠지하곤 지나친 경험이 많이 있었어요.

하지만 가면갈수록 질에서 소리도 점차 커지고 질냄새도 많이 나는게 점점 신경이 쓰였지만 어디에다 이야기 할 수

부위가 아니라서 병원에도 가보질 못하고 속으로 끙끙 앓았었지요. 남편은 저의 속도 몰라주고 부부관계횟수는 점점

줄어들어가는게 눈에 보이더군요. 민감한 부위라 말하기 창피하고 어떻게 저혼자서 방법을 찾아 해결할 수 있는것들을

많이 찾아본게 케겔운동이였는데 정말 열심히 해보았는데,, 이렇다 할 효과는 없었고 점점 답답해지기만 할 뿐이였죠.

그런 수술이 있다는것은 알고 있었지만 병원에가서 민감한부위를 검사받고 칼을 댄다는 자체가 여자로써 너무

치욕스럽게 생각되어서 엄두조차 낼수 없던게 사실이였답니다. 그러던중 아는 지인에게 소개받은 우먼시크릿이라는

여성전문케어하는 곳을 알게 되었는데 수술없이 병원진료없이 가능하다는 이야기에 상담을 받아보고 저에게 딱 맞는

프로그램인것 같아 바로 시작하게 되었네요.

 

 

 

 

 

민감한 부위라 친한친구에게도 말하기가 부끄러운게 사실인데 전문상담사와 절대비밀리에 상담을 진행한다는게 좀

마음적으로 안심이 되더라구요. 상담사분들은 다 여성분이셨고 '그동안 힘드셨죠? 저도 그마음 잘 압니다~ ' 라면서

정말 저의 마음을 헤아려주셨는데 너무 고맙고 마음에 응어리가 조금은 풀어지는듯 했어요.

대한민국 70%여성들이 저와비슷한 여성불감증 때문에 많이 힘들어하신다고 하시는데 용기내셔서 이렇게 상담을 받으셨다는 거에 칭찬을 해주시더군요. 이게 금방 개선방법을 진행하면 괜찮아지는데 오랜시간동안 방치를 하게되면

고질병이 된다고 하였는데 그나마 저는 늦은편이 아니라서 참 다행이다 생각도 들고,, 이곳을 알려준 친구가 어찌나 고맙던지 친구도 이곳에서 시작했고 케겔운동효과보다 훨씬 좋다고 하더니,, 그게 정말 사실이였네요!

 

 

 

 

 

 

상담을 받아보니 2주면 가능하고 병원에 나오셔서 진찰도 받을 필요도 없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저는 우먼시크릿에서 하라는데로 했어요. 하는방법은 진짜 너무 쉬웠네요.

집에 아무도 없을때 몰래 10분정도만 투자하면 끝이었어요! 그동안 케겔운동을 하루에 30분씩 매일 했었는데

하루에 10분씩 2주만 진행하는 프로그램이였는데 와,, 효과하나만큼은 정말 넘 톡톡히 본것같아요!

시작한지 3~4일 후부터 조금씩 효과가 보이기 시작하더니 그 뭐라고 해야할지.. 쪼이는 힘이 달라졌고

질냄새도 많이 줄어든게 대충 제가 확인해봐도 좋아진게 느껴질정도였어요.

혹시 이게 프로그램이 끝나고 다시 원상복귀가 되지 않을까 걱정도 했었는데 지금 3주째 지켜보고 있는데

아직도 그효과 그대로 유지되고 있는게 참 신기하게 느껴지네요! 어찌 수술없이도 이렇게 될수 있었는지

제가 하면서 느꼇지만 믿겨지지가 않는게 너무 놀랍고 수술을 안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하루에 몇번씩 들더군요.

 

 

 

 

 

 

이제는 더이상 여성성기능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이 없어지는 날이 다가올듯 싶어요.

민감한 부분 누구한테 보여주기 싫고 알리는 자체가 싫은건 누구나 마찬가지에요! 저역시 그랬구요..

하지만 그런 문제를 그냥 내버려둘수도 없다는 점은 저같은 분들이라면 잘 알고 계실꺼라 생각드네요.

하루에 10분투자해서 2주동안만 해주시면 정말 남편이 저를 바라보는 눈빛부터가 달라지는 효과!

이제는 상담만으로도 해결할 수 있는 시대가 왔습니다. 더이상 고민하지마시고 저처럼 용기있게 상담

받으셔서 남편한테 꼭 사랑받으셨으면 좋겠네요! 제가 했던곳 주소 알려드릴테니 정말 도움될만한 페이지가 될것 같습니다.

 

 

 

 여기랍니다->         http://leaderscpa.com/merchant/wsecret3/log.asp?pid=sulsa222&code=330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