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5. 3. 1. 22:24

 영통구청 던킨도너츠 매장 아메리카노 한잔의 여유!

 

 

오늘은 조용히 잡생각도 날릴겸 바람좀 쐬러 나왔다가 집근처 영통구청 옆에 있는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의 여유를 즐기다가 왔네요^^

평소 커피를 즐겨마시진 않지만 가끔 너무 피로할때나 해야할일이 많은데 찌뿌둥할때 카페인이 땡기더군요ㅎㅎ

 

오늘은 일찍나와 친구도 기다릴겸 해서 왔는데 너무나 꺠끗한 매장과 조명덕에 맛있게 아메리카노를 먹었던것 같아요~! 원래는 브런치로 무엇이라도 먹을려고 했는데 막상 던킨도너츠매장에 도착해보니 배가 고프지 않더라는ㅜㅜ 원래는 진짜 식성좋기로 소문났는데 이상했네요ㅎㅎㅎ;

 

결국 따뜻한 아메리카노만 시켜서 먹었답니다ㅎㅎ 제가 좋아하는 탄수화물!! 도너츠도 이날따라 먹고싶지가 않더라구요~ 음... 전날 무엇을 먹었길래 ...?!!!!!ㅎㅎ

 

 

 

 

 

제가 앉은 텡블에서 찍은 영통구청 옆 던킨도너츠 매장 전경!

와~~ 너무나 이쁘게 꾸며진것 같고 화사해서 좋네요^^

 

 

 

아메리카노! 자주먹는건 좋진 않지만 이따금씩 즐기는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오늘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만끽하고 즐거운 하루되길...!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