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2014. 11. 10. 11:14

용인 포장이사비용 너무 만족하게 진행했어요

 

 

 

가장 편하게~~ 가장 저렴하게~~!

이사스토리에서 포장부터 정리까지

완벽한 이사시스템을 경험해보세요!!!

 

 

 

 

 

 

제가 얼마전에 이사했을때 이용했던 아주 괜찮은 용인 포장이사 전문업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솔직히 이번이 주변도움없이 결혼 후 처음하는 것이기 때문에 무엇부터 진행해야할지 잘 아는게 없으니 걱정이 많이 되었어요.

제대로 살림살이 시작하면서 엄청나게 많아진 살림때문에 이 많은 짐을 어디서부터 준비를해서 시작해야할지

정말 눈앞이 캄캄해지더군요.

그래서 주변의 도움을 받고자 용인에서 괜찮은 포장이사업체를 알아보게 되었는데 친구가 주위에서 소문난 업체가 있다면서

저한테 적극 권유해주더라구요. 그래도 저는 제눈으로 직접 보고 알아보고 해야 직성이 풀이는 성격이라

그업체 연락처를 알려달라고 해서 직접 연락을 해보았네요~ 처음하는 이사라 잘하고 싶은마음에 그랬던것 같아요ㅎ

친구가 알려준 곳에서 상담을 받으면서 견적도 내보았는데 거품없이 솔직하게 딱딱 말씀해주셨는데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한번 놀랬고 제가 걱정했던부분, 제가 모르고 지나칠뻔한 것들까지도 명쾌하게 답을 해주시니 여기라면 믿고 진행할수 있겠다라는 신뢰가 가더라구요^^ 포장이사 무료견적을 본 회사 사이트에서 쉽게 해볼수 있고 이사할때 준비사항과 체크리스트도

자세하게 나와있다고 참고하라고 해서 들어가봤는데 와~ 전국적인 규모의 포장이사업체 기업이었네요,,

역시 서비스가 남다르다고 생각은 했었는데 이정도일줄이야^^

 

 

 

 

 

 

제가 다른곳을 안알아 본것은 아니에요.. 아무래도 포장이사 가격적인 부분도 무시못하는 부분이였고 업체마다

가격도 많이 차이 나니까 여러군대 알아보고 하는게 정답이라고 많은 분들이 이야기 해주시더라구요.

제가 알아본곳 3곳과 친구가 알려준곳 이렇게 견적을 내보았는데 확실히 유명한 이유가 있었네요.

비용도 확실히 제가 원하는 부분만 할수 있도록 되어 있어 저렴했고,, 이사도중 생기는 불미스러운 일이 생기면

보상처리가 확실하게 된다는 부분이 너무 믿음직스럽고 좋았네요ㅎ

아무래도 처음뵙는 이사업체 직원분들이 와서 저희집 물건들을 옮겨주기 때문에 혹시나 잃어버리거나 소중히 여기지

않을까하는 고민에 앞서서 업체를 고르는데 더 힘들었던게 사실이네요,,

아마 이사를 준비하고 계시는분이라면 저처럼 이런 고민들을 하고 계실꺼라 생각이 드는데 제가 이사했던 곳에서

상담 한번 받아보시면 아주 마음에 쏙 들어하실것 같네요^^ 포장이사 전문업체인 만큼 전문교육을 받은 분들이라

굉장히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실력있는 패커들과 이사도우미 아주머니가 얼마나 꼼꼼하게 해주시던지 너무 고마웠어요~!

이번에 이사가 처음하는 이사지만 걱정한것치고는 생각한것보다 훨씬 편하고 빠르게 진행되어서 이제 앞으로 이사 걱정은 없네요ㅎ

 

 

 

 

 

 

이사는 신랑직장때문에 용인에서 성남으로 포장이사 하게 되었네요~

신기했던게 온라인으로 무교견적을 내는곳에서 위치랑 이사방법 등을 선택하면서 이사견적이 딱 나오더라구요ㅎ

그래서 수원 포장이사, 성남 포장이사, 분당포장이사, 오산포장이사 등 많이 찍어보았는데 비용이 딱딱 나오니까 재밌었네요ㅎ

비용은 대충 임의로 나온것이 아니라 거리환산하고 이사방법 등 여러가지를 계산해서 나오는 가격이더라구요~!

아마도 그래서 다른업체들과 비교해서 저렴했던것 같았어요^^

요즘 허술한 업체들이 많은데 믿고 진행할수 있는 대표기업 이사업체에서 무료견적 한번 내보시고

괜찮은 비용으로 저처럼 만족하는 이사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진행했던곳 밑에 알려드릴테니 꼭 확인해보시면 정말 도움되는 부분이라 생각되네요~!

 

 

 

여기에요ㅎ       http://leaderscpa.com/merchant/24story2/log.asp?pid=sulsa222&code=354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