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5. 4. 16. 13:09

 위닉스 제습기 효과 뽀송이 후기

 

 

 

위닉스 제습기 뽀송이를 구입한지 벌써 2년이 넘었습니다ㅎ

장마철에 너무 습하고 옷에도 안좋은영향을 끼쳐서

구매하게 되었는데 아주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어요ㅎ

현재 2년 사용중 고장 한번도 없었고 잘 돌아가고

아무런문제도 없네요^^

 

뽀송이는 장마철에도 좋지만

평상시에는 빨래할때가 아주좋아요!

빨래를 돌리고 뽀송이를 빨래건조대 옆에 켜두면 금방 마르거든요ㅎ

누구는 뽀송이는 장마철때만 활용적이고 나머지는 짐이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저는 4계절 잘 쓰고 있네요ㅎㅎ

 

위닉스 제습기 효과는 타미어도 있고

제습량을 조절하는것도 있고

물이 가득차면 알아서 멈추니

걱정할 필요도 없고

완전 간편해요ㅎㅎ

그냥 버튼하나 누르고 물만 비우며 끝!!ㅎㅎ

 

거기에 에너지효율등급도 높아서

전기세도 거의 안나오는 수준ㅎㅎ

진짜 뽀송이 이거 물건인듯해요^^

구매하길 잘했네요ㅎㅎ

 

올해는 뽀송이 한번 청소해줄때 됬는데

한번 해보고 이것도 글 올려볼꼐요^^ㅎㅎ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