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2015. 2. 24. 19:12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등)

 

 

안녕하세요~

다들 설 명절에 회사에서 받은 온누리상품권 가지고 계신데 어디에다 써야될지 모르시겠다구요?!

저같은경우 온누리상품권을 받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아식스, 카파 외에도 등산매장 블랙야크, 네파 등등 여러곳에서 사용가능한 곳에서 제가 사고싶은 물품만 딱 골라서 실속있게 사용했답니다^^

 

수원 남문에 가보면 매장마다 "온누리상품권 사용가능" 이라고 써붙여놨어요ㅎㅎ 그래서 들어가야 하나 말아야 하는 고민은 전혀 없다고 보시면 되고 그 남문쪽 브랜드매장에는 다 받는다고 보시면 되요~

 

저같은경우 여기저기 다 돌아다니다가 뉴발란스 990 그레이 신발을 구매하였는데 온누리상품권으로 모자란 부분은 현금으로 결제하셔도 되고 카드로 결제하셔도 되요~ 그리고 온누리상품권으로 사용하실땐 현금영수증 발급도 가능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꼭 받으시구요ㅎㅎ^^

 

작년까지만해도 회사에서 받은 온누리상품권은 그냥 집에 제사상 준비하는데 보태라고 줬었는데 이제는 제가 필요한곳에다 쓰고 있네요^^;; 매년 설, 추석때마다 쏠쏠하게 쓰이고 있는 온누리상품권으로 올해 신을 신발 이쁜거 구매해서 기분좋아요ㅎㅎ

 

 

 

 

 

온누리상품권은 가맹점에서만 사용가능하답니다~!

그중에서 브랜드매장에서도 받는곳은 수원 남문이 좀 유명한것 같더라구요... 다른곳은 제가 안가봐서 잘은 모르겠네요^^;;

 

 

 

 

회사에서 받은 온누리상품권 너무 조으다조으다^^

홧팅2

 

 

 

 

매년 10만원이나 15만원씩 받는데 정말 감사히 쓰고 있어요ㅎㅎ

어떤사람들은 온누리상품권을 현금으로 바꿔서 쓰는사람도 있는것 같던데...; 온누리상품권을 만들어놓은게 시장을 살리자는 목적으로 만든거라 현금으로 바꾸는것보단 그냥 사용하는게 좋을것 같네요.. 저같은경우도 원래는 그냥 시장 상가에 쓰는게 더 좋은건데 굳이 살게 없어서ㅜ

 

 

 

 

앞으로는 더욱 의미있는 곳에 쓰는 온누리상품권이 되도록 해야겠어요!!

 

 

 

매년 온누리상품권 챙겨주는 회사가 너무 고맙습니다!!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