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5. 6. 18. 21:44

 처갓집 치즈슈프림 양념치킨 먹어보다

 

 

 

오늘 운동하고 집으로 들어오는데

문 앞에 전단지가 붙어 있는거에요..

처음엔 별거 아닌걸로 넘겨짚었는데

샤워 후 급하게 느끼는 허기짐ㅜ

허어어~~ 집에먹을께 없는뎅?!

ㅈ망...

그래서 머먹지 머먹지하다가

아까본 치킨 전단지를 들고 집으로 들어왔네요ㅋㅋ

자세히보니 치즈슈프림 양념치킨?!

에라이 ㅡㅡ^

치킨에다가 장난치는구만 햇는데

혹시 치즈가 괜찮은게 들어가면

괜찮기도 하겠다싶어서

한번 도전해보았네요..

가격은 니미 조또 만팔천원ㅜ

혼자서 먹는건데 쪼까 비싸넹ㅋㅋ

 

 

 

 

 

일단 배고프고 치킨이니 무진장 기대ㅋ

25분 걸린다는게 조금더 빨리온듯ㅎㅎ

한창 바쁠 시간대라 오래 걸릴줄 알았는데

메르스 때문에 장사도 안되나보네요~

 

 

 

 

 

띵동~

드디어 왔습니다ㅋ

근데 시발 배달하는샛끼 싸가지 읎네요ㅎㅎ

에라잇~!

먹기전부터 김새버림ㅜㅋ 킄..

ㅅㅂㄻ

 

 

 

 

 

 

 

 

일단 뙇~! 포장박스를 열어보는데...

허.....

개실망ㅋㅋㅋ

치즈가 아닌 치즈소스네요^^

시발새끼들 장난치네..훗!

처갓집 시벌럼들ㅋㅋㅋ

"진정한 치즈의 풍미" 는 개줬넹

ㅜㅜㅜㅜㅜㅜ

사기당한 기분^^

역시 인증안된거 시키면 이래된다니깐ㅋㅋ

아 인터넷으로 후기좀 보고 시킬껄ㅋ

 

 

 

 

 

 

 

그래도 뭐 일단 배고픈 상태니까

잘 먹히긴하는데

그냥 양념치킨이 훨씬낫네요ㅎㅎ

비싸기만하고 쩝...ㅋㅋ

버드와이져2병 먹고 이제 후딱 잘라구요~

배부르고 맥주 2병 먹었더니 슬슬 졸리네요^^

머... 먹고 바로 자면 안좋긴한데 까이꺼

난 운동을 즐겨하니깐^^

 

 

 

 

 

 

아 근데 처갓집 사기꾼 어찌하지?ㅋㅋ

진정한 치즈의 풍미...ㅋㅋㅋㅋ

꿈에 나올듯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