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4. 11. 18. 20:56

 

 

크레용팝 - 빠빠빠 M/V 안무버젼

 

 

 

작년 여름을 뜨겁게 달궜던 크레용팝 - 빠빠빠 는 정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했던 곡으로 기억하는데

오렌만에 뮤직비디오를 보니 작년생각도 나고 너무 좋은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네요ㅎ

크레용팝 특유의 귀여운 목소리와 안무가 너무 인상적인것 같아요.

그리고 뭔가 여태나온 가수들이 했던 퍼포먼스와 다른것을 사용하고 좀 차원이 다른 느낌을 받게 되었네요ㅎㅎ 특히 가수가 무대에 설때 헬멧을 쓰고 나온다는 발상은ㅎㅎ 누가 했는지 참 독특합니다.

요즘 가수들이 넘쳐나고 있는 상황에 1집에 뜨지 못하면 사라지는 형국인듯 싶은데

거기에서 크레용팝은 살아남은것 같네요ㅎㅎ 1년이지난 요즘에도 티비에서 그룹이 아닌

개인으로도 활동하는것을 몇번 보았어요^^

아마 개인활동하면서 다음 앨범을 준비하는것 같네요.

과연 다음앨범도 귀여운 컨셉으로 나올지 변신을 할지 참 기대가 되는 그룹입니다.

 

 

 

 

처음 도입부에 " 다같이 원~" 하는 부분 이네요ㅎㅎ

저는 크레용팝에서 가장 좋은사람이 저기 귀엽게 브이하고 있는분!!ㅎㅎ

너무 귀여운것 같아요~~ 저 정말 팬된것 같아요^^

 

 

 

 

 

어렸을적 많이 봐왔던 후레쉬맨이 생각나는 안무중 하나ㅎ

안무며 복장이며 지구를 지킬것 같은 포스!!

 

 

 

ㅋㅋㅋ 이것은 크레용팝 - 빠빠빠에서 가장 유명한 직렬5기통 안무!!

쉽고 누구나 따라할수 있어서 이구절이 나오면 다들 따라하고 난리도 아니였죠ㅎㅎ

그리고 직렬5기통 이라는 단어를 누가 붙혔는지 정말 딱 맞는 안무이름이네요~! 하하핫~

ㅎㅎㅎ

 

 

 

 

다만 아쉬운부분이 뮤직비디오인데요.. 와.. 이렇게도 찍을수도 있구나 하는걸 새삼느꼇네요.

이거 제작비용이 최저가로 만든것 같은...

신인가수라 이것마저도 그당시엔 뿌듯하게 느꼈을듯 싶네요..

아~ 우리도 뮤직비디오가 생겼어~ 라면서..

하지만 너무 돈을 아낀듯한 느낌이 너무 나서 우리 크레용팝 안타까웠답니다 ㅜ

다음 앨범은 화려하고 멋지게~ 나올걸로 예상해요^^

이제 신인가수 딱지를 땟으니까요! ㅎㅎ

 

 

 

 

 

뮤직비디오 마무리 인사로 뮤직비디오가 끝이나는데

정말 배경이랑 장소같은거 여태까지 봐왔던 뮤직비디오에서 가장 심플했던...

최저가 뮤직비디오ㅎㅎ

이렇게 해도 뜰사람들은 뜬다는걸 보여주는듯!!^^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