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클라이딩2015. 4. 25. 23:48

 탄천 자전거 코스 잠실라이딩 왕복했어요!

 

 

 

오늘 시즌오픈으로 탄천 코스를 경유해서 잠실선착장을 다녀왔네요ㅎㅎ

날씨가 좋아서 춥지않게 잘다녀왔는데요~~~~

시즌오픈이라 빠르게 다녀오진 못하고 천천히 라이딩을 즐기면서 다녀왔어요ㅋ

저도 겨울동안 자전거를 쳐다보지도 않아서

과연 잠실선착장에 다녀올수는 있을까 걱정이었지만

그래도 작년에 탔던게 있어서 천천히 다녀오는데에는

무리가 없었네요ㅎㅎㅎㅎ

 

 

 

 

 

 

출발하면서 혹시나 해서 갤럭시 노트2 셀카모드로 사진 몇장 찍어봤어요ㅎㅎ

아직 출발할때라 정신이 멀쩡해서 사진을 찍었지 나중엔

당떨어져서 사진찍을 힘도 없었답니다 ㅎㄷㄷㄷㄷㄷ;;

역시 오렌만에 자전거를 타니까 확실히 힘이 모자라네요ㅜㅜ

 

 

 

 

 

그래도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기분좋게 다녀온것 같아요!!

앞으로도 자주 라이딩해서 몸 올려야겠어요ㅎㅎ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