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클라이딩2015. 5. 10. 19:46

 팀윌리어 용인싸이클 고삼저수지 라이딩

 

 

오늘 팀윌리어와 용인싸이클이 연합라이딩을 다녀왔답니다ㅎㅎ

오늘 처음뵌분들도 있고 알고 계신분들도 있었지만

이렇게 많은 인원이 라이딩을 하는건 정말 오렌만인것 같아요~!

인원은 대략 23~24명정도 되는것 같은데 정말 많은

인원이였습니다ㅎㅎ

나중에는 중급라이딩과 초급라이딩으로 나뉘어졌지만

그래도 장시간 큰그룹으로 라이딩을 하였는데

정말 재밌었어요ㅎㅎ

 

 

 

 

 

 

 

모임장소에 모여서 그동안 안부를 나누고

오늘 라이딩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는중입니다ㅎ

딱 보아도 정말 인원이 많아 보이시죠?ㅎㅎ

팀윌리어는 팀복으로 맞춰입고와서 그런지

오늘따라 더 멋져보이더군요^^

오늘은 메리다팀 김수겸선수도 나오셨네요ㅎㅎ

이야기만 많이 들어보고 오늘 처음뵙는데

잘 타실것 같아요ㅎ

 

 

 

 

 

 

 

오늘 날씨는 정말 딱 좋은 날씨였어요ㅎㅎ

구름이 한점도 없는 날씨이긴 했지만

아주 더운날씨는 아니였거든요ㅎㅎ

이제 6월 7월이 되면서 대낮에는

자전거를 타기 힘든날씨가 찾아오겠지만

아직까지는 대낮에는 탈만하네요~!

 

 

 

 

 

 

용인싸이클에서도 잘타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요즘엔 정말 숨은고수분들이 참 많으신것 같아요ㅜㅜ

열심히 타지 않으면 금방 흐른답니다ㅎㅎ

용인시청에서 용인싸이클과 합류하여

고삼저수지 다녀왔는데 재밌으면서 힘들기도 했네요ㅎ

자전거는 힘들어야 재밌는거 아니겠어요?ㅎㅎ

라이딩을 다녀와서 맛집에 가서 폭풍흡입을 하고나니 잠이 스르르 오더라는ㅎㅎ

집에가서 낮잠자다가 이렇게 후기 올리네요ㅋ

 

 

 

 

 

 

 

더운듯 안더운 날씨ㅋㅋ

자전거타기 딱 좋은 날씨ㅋㅋ

선크림을 바르고 타긴했는데

피부가 좀 탔네요ㅎㅎ

까무짭짭~!

 

 

 

 

 

열심히 달리고 있는 팀윌리어 인원~!

참 간지나는 팀윌리어입니다^^

고삼저수지를 향해 페달링 빠샤~!

듀라에이스 c50이 오늘따라 더 짱짱해보이네요ㅎㅎ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