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5. 2. 19. 13:38

 풀무원 옛두부 두부김치하면 제맛!

 

 

오렌만에 두부김치가 먹고싶다는 제보로 급히 장을 보러 나갔다왔네요ㅎㅎ

두부는 재래시장에서 직접 만드는곳에서 사는게 가장 신선하고 맛있긴한데 요즘에는 잘나오기때문에 옛날보다는 괜찮은것 같네요

저는 두부코너에서 메인으로 팔고있던 풀무원회사에서 파는 두부를 골랐어요!

풀무원에서 팔아서 산건 아니고 맛보니 고소하고 맛이 좋더라구요ㅎㅎ

 

 

 

2개가 한묶음으로 팔던 두부였는데 이 2개의 두부가격은 3천원 후반대 약 4천원이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뭐 옜날방식을 살린 맛이라고 하는데ㅎㅎㅎ 제가 직접눈으로 보지 못했으니 그렇게 신뢰는 안가지만

이렇다~ 라는건 확인하게 되는 그림ㅎㅎ

 

 

 

 

두부는 특성상 구매하시고 당일 드시는게 가장좋아요!

두부김치를 해드실떄도 살짝 데쳐서 드시는게 건강에도 좋구요ㅎㅎ

유통기한이 짧기 때문에 언제 제조되었는지 잘 확인하는게 중요한것 같네요

 

 

 

 

2개 포함해서 칼로리가 550칼로리네요!!

다이어트할때 두부샐러드 해먹으면 정말 좋은것 같아요ㅎㅎ

 

 

 

 

이건 표지에 프린팅된 그림인데 제가 해먹을 딱 두부김치가 있으니 더 구매의사가 불타더라는.. ㅎㅎㅎ

다음엔 두부샐러드도 해먹어봐야겠네요^^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