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2015. 2. 22. 11:51

 여러분 2015년도 재무목표는 무엇인가요?

 

 

2015년 서민들을 위한 대국민 부자만들기 프로젝트!!

전국민을 상대로 을미년에는 종자돈 1억만들기, 내집마련을 도와드리고 있으니 꼭 부자되시길 바랍니다.

무려 매월 3,000명의 수석 재무설계사들이 상담을 통해 자기자신에게 맞는 재무설계를 무료로 제공하는 엄청난 혜택을 누리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사회가 어렵다보니 얼마되지 않는 월급을 쪼개고 쪼개서 금리높은 곳에 저금을 하는것이 돈을 모으는 최고의 방법이 될수 없습니다.

IMF가 터지기 전에는 얼마되지 않는돈 열심히 저금을 하면 높은 금리에 집값이 저렴했기 때문에 가능했던 시절이 있었지만 현재는 이야기가 많이 다릅니다. 복잡해지고 어려워진 사회에 맞춰 똑똑하게 재무설계를 해야만이 알찬 2015년 재무관리가 있는것이지요.

 

전업 주부부터 30~40대 직장인, 젊은 사회초년생까지 전문용어가 속출하고 번거로운 절차때문에 재무설계라는 것을 시도조차 내지 않는분들이 대부분입니다. 적지않은 나이에 미래에 대해서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한국재무설계센터에서 무료로 드리는 혜택을 절대 놓쳐서 안되는 2015년 최고의 실용적인 서비스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2015년 무료재무설계&포트폴리오가 절실하신 분들은 누구?

 

 

▶ 단기수익보다는 장기적으로 재무관리 및 재무설계를 해야하는 사회초년생

▶ 벌이가 시원하지않고 경제적으로 어려우신 분들

▶ 현재 금융 재테크나 펀드를 진행하고 있지만 수익률이 저조하신 분들

▶ 줄어들지 않는 부채로 인해 자산을 늘리기 어려우신 분들

▶ 모아둔 자산은 있지만 금융관리에 지식이 없으신 분들

▶ 확고한 내집마련과 자녀교육자금 설계 및 계획이 어려우신 분들

▶ 노후대비 및 은퇴후 대책이 전혀 세워지지 않으신 분들

 

 

 

 

 

 

위에 있는 항목중에 한가지라도 포함되신다면 그동안 자신의 금융관념을 내려놓으시고 재무설계상담을 받아보신 후에 자신의 목표에 맞는 재무 포트폴리오를 설계하여 확고한 목표의식을 가지고 안정적인 미래를 만들어 나가도록 준비해야합니다.

 

 

 

무료 재무설계 이용후기 및 실제 사례

 

 

대한민국 1,000 만명 부자되기 프로젝트를 필요로하고 상담을 통해 실제로 진행하였던 분들의 실제후기와 사례들이 한국재무설계센터에 게시판이 따로 준비되어있어 실시간으로 게시되고 있고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실용적인 금융노하우도 깨알같이 잘 정리되어 있어서 잘 활용하신다면 정말 현명한 을미년이 되실 수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본인이 직접 원하는 재무설계사를 지목하여 상담을 신청하실수도 있답니다. 수석 재무설계사로 이뤄진 목록에는 해당 재무사의 경력과 직급도 나와있어 더욱 신뢰가 가도록 만만의 준비가 되어진 서비스입니다.

 

 

 

 

 

 

 

이제는 더이상 인생의 과제인 내집마련 어렵게 생각하지 마세요!

몰라서 어려웠던 문제들, 상담을 받으면서 알아가다보면 답답했던 마음이 속시원이 풀리는 경험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저처럼 수입이 없는 주부들도 관심을 갖고 상담을 받아보시면 돈관리만으로도 돈을 벌수 있구나라는 것을 알았으면 좋겠다는 마음입니다!

 

돈이 많아야 재무설계를 하는것이 아닙니다!

나의 부자가능성 무료테스트도 받아보시고 최상의 플랜으로 설계받아보시길 바랍니다.

 

 

 

 

한국재무설계센터 무료재무설계 [상담신청] - 2015년 서민의 재무목표를 위한 재무포토폴리오 무료구축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