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2015. 2. 16. 00:02

한국재무설계센터 종잣돈 1억만들기!!

 

 

 

안녕하세요!

 

2015년 올해에는 좋은일 있길 바라지만 말고 실천하는 해가 되었으면 하는마음에 사회초년에 효과적인 돈관리방법을 알려드려보려합니다.

 

과거 고등학교만 졸업후 사회에 뛰어들었던 때와는 달리 요즘은 대학교도 모자라 대학원, 석사 등등 더 많은 스펙을 쌓느라 사회 초년생들의 나이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졸업하고 취업을 나가서 돈을 벌어도 학자금대출을 갚다보면 돈을 모은다는것은 쉽지않습니다.

 

재무설계가 필요한 나이는 지금입니다.

 

 

 

매달 나오는 월급은 한정되어 있는데 자꾸 오르는 물가와 세금으로 돈모으기가 많이 힘들어졌습니다.

 

이렇게 돈 모으기 힘든 세상에 목표로 삼는 종잣돈 1억모으기는 체계적인 재무관리를 위해 젊을때부터 철저한 관리와 계획을 세우는것이 꼭 필요하다고 봅니다.

 

젊다고 흥청망청쓰다보면 모일돈도 모으지못하고 잃어버릴수도 있습니다.

 

사회초년생은 아직 재무설계에 낯선 분야이기 때문에 남들이 추천해주는것을 직접 하셔서 낭패보는일도 많습니다. 따라서 제대로 된 재무관리를 위해 재무설계가 더욱더 중요합니다.

 

 

 

사회에 뛰어들어 수입과 지출의 관리를 개인상황에 맞게 계획에 맞춰 목표를 달성하게 도와주는 더이상 선택사항이 아닌 필수이고 어렵고 전문지식이 필요로하는 요즘세상에 효과적인 재무 재테크를 위해 한국재무설계센터 모든 재무설계를 무료로 진행해 보시길바랍니다.

 

재무관리뿐만 아니라 결혼후 내집마련하기, 노후대책 등 상황에 맞는 재무설계를 남이 쓴 글로만 보는것이 아니라 직접 알아듣기 쉽게 상담도 받아보실수 있으니 알아보고 계시다면 전문가와 1:1상담을 통해 직접 듣는것이 100번 글읽는것보다 이해가 빠르고 더 유익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최근에 많은 분들이 재테크에 관심을 가지고 알아보시다보니 대부분 관련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의해야할 것은 자꾸만 쏟아져 나오는 상품들에 대해서 제대로 알기는 쉽지 않다라는 것입니다. 그렇기때문에 정확한 분석과 판단이 기반이 되는 재무설계를 받는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제대로 재무설계를 하더라도 그것을 실행하지 않는다면 무용지물이 됩니다. 성공적인 재무설계는 아는것이 아니라 실행으로 옮기는것부터가 시작입니다.

 

 

 

 

대한민국 1000만명 재테크 프로젝트!

종잣돈 1억만들기! 더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한국재무설계센터i 무로료 현명하게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한국재무설계센터 [링크] - 만 20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가능한 서민전용 재무설계 센터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