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2015. 5. 18. 22:59

 흑미짬뽕 맛집 후기

 

 

 

 

집근처 흑미짜장면집이 있는데

오늘은 흑미짬뽕을 먹었답니다ㅎ

흑미면빨이라 그런지 면이 엄청 쫄깃거리는게

완전 촥촥~ 입에 감긴답니다ㅜㅜ

이맛을 잊을수 없어 자주 가게된다는ㅎㅎ

 

 

 

 

 

 

 

해물도 많이 들어가있고

무엇보다 국물이 진한게 일품이에요!

맵지도 않고 딱 좋더라구요ㅎㅎ

여기에는 고추가 조금은 희한한게 들어가던데

그거랑 같이 면이랑 해서 먹으면

알싸한게 후끈후끈 열이 올라와요ㅎㅎ

 

 

 

 

 

 

 

면의 양도 많고 가격도 착하고ㅎㅎ

짜장면을 먹을때 항상 다니는 저의 맛집이랍니다ㅎㅎ

이것말고도 닭한마리 짬뽕도 있는데

가격은 만원...

진짜 그것도 대박이던데ㅋㅋㅋㅋ

사장님이 주문받을때마다 요리를 하기때문에

시간이 오래걸리는 것도 있지만

그만큼 맛있는 요리를 손님에게 대접하고픈

사장님의 마음이실꺼에요ㅎ

 

 

 

 

 

 

요즘 날씨가 더워지면서 이제 시원한걸 찾으시는

분들이 아마도 많으실텐데

이열치열로 맛있는 흑미짬뽕 한그릇 어떠세요?!ㅎㅎ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