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클대회2014. 4. 7. 21:55

벚꽃이 활짝피었고 꽃샘추위도 지나가고 이제는 자전거타시는 분이라면 모두 시즌오픈하시고

 

주말마다 라이딩을 하시고 계실꺼라 생각이 되네요^^

 

저번에 소개해 드렸던 제9회 미시령힐클라임 대회가 이제 점차 다가오고 시점에서

 

5월11일에 열리는 배후령 힐클라임대회 접수를 하고 있답니다~!

 

5월달이면 빕숏에 반팔져지를 입고 자전거 타기에 딱 좋은 날씨가 예상되는군요ㅎㅎ

 

저는 막 융져지입고 바람막이 입고 토시입고 그러는거 별로 더라구요-.-ㅋ

 

피부로 직접 바람을 맞으면서 시원하게 달리는게 자전거타는 매력중 하나라고 생각해요ㅋㅋ

 

이번 배후령 힐클라임대회도 다운힐이 없고 속도가 느린 업힐을 타기 때문에

 

큰부상의 위험을 덜고 대회를 즐길수 있다는 면에서 자전거 대회에 아직 경험이 없으신분들에게는

 

좋은 추억과 경험이 될거라 생각이 되요~!

 

이번기회에 자신의 기록을 측정해보시면 내년에는 더 좋은 기록으로 참가하기 위해

 

더 열심히 자전거를 탈 수 있도록 멘탈을 키울수 있는 계기도 되기도 한답니다ㅋㅋㅋㅋ

 

지인이나 동호회에서 같이 나가셔서 즐기다 오시면 좋은 시간이 될것 같아 소개해드려요~!

 

 

 

 

배후령은 더바이크에서 주관을 하는군요~!ㅎㅎ

 

더바이크는 아시다시피 매년 여러대회를 주관을 하고 있는데요~

 

승부를 가르는 대회보다는 모두 즐길수 있는 대회를 더 중시하는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좋아요^^

 

참가종목에 외발자전거도 포함이 되는군요ㅋㅋㅋㅋㅋㅋ

과연 배후령을 외발자전거로 올라갈수 있을까요??

 

제가 봤을땐 픽시자전거로 올라가는것보다 더 힘들것 같은데...;;

 

하지만 외발자전거로 참여할 수 있 대회가 그렇게 많지 않기 때문에 

 

외발자전거에 자부심을 갖고 계신분이라면 참가하실것 같아요ㅎㅎㅎ

 

 

 

대회에는 22km 부분과 10km 부문으로 나뉘는군요.

 

본격적인 업힐을 그렇게 길지 않으니 초등학생이나 여성분들도 다소 힘들기야 하겠지만

 

참가하셔서 완주라는 성취감을 느끼시면 좋을것 같네요ㅎㅎ

 

대회뿐만 아니라 많은 이벤트와 경품들도 있다고 하니 더 재밌을것 같구요~!ㅎㅎㅎ

 

그리고 참가자 모두에게 주는 기념품도 상당하다고 하는군요!!

 

기념품은 밑에 사진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참가 자전거종류가 많으니 종목이 많이 나뉘는군요~!ㅎㅎ

 

미니벨로 남자부분에서 웬지 빈틈시장 노리시는분들도 많으실것 같은 느낌이 드는군요ㅎㅎ

 

한때 미니벨로 스프린트 타시는 분들 많으셨는데ㅎㅎㅎ

 

요즘엔 숨은고수들이 너무 많아서 말이죠ㅋ

 

역시 어느대회를 나가든지 단체전은 상금이 쎄군요~!

 

즐겁게 대회도 참여하고 상금타서 팀회식하고 우와~~~!

 

그쪽은 승부의 세계라 넘 치열해서 설 자리가 좁다능.........

 

하지만 노력에 노력을 한다면 절대 불가능한건 아닌것 같아요ㅎㅎ

 

(나도 1등 하고파..... )

 

 

배후령 힐클라임 대회 고도표입니다~!!

 

22km부분이신분은 위에 있는 고도표를 모두 달리실테고 10km 부분은

 

0km에서 10km까지 퍼레이드로 천천히 가다가 본격적인 기록측정은 10km에 위치한

 

천정사거리부터 할 것같네요.

 

고도표를 보면 거의 평지를 달리면서 14km 부터 본격적인 업힐이 시작되는데요~!

 

저도 배후령을 대회말고 라이딩으로 한번 가본적이 있는데

 

쉬운 업힐코스는 아니었던것 같아요~

 

고도표는 대회를 참가하는 사람이라면 꼭 참고하여 상황에 맞춰 대처 하시면

 

모르고 나가시는것보다 훨~~씬 도움이 되니 보시면서 어떻게 타실건지 계획해보세요^^

 

 

대회장주소와 주차장 안내도입니다~!

 

대회장에는 대회참가자, 가족또는 지인, 대회진행요원, 마을 주민 등등 많은 인파가 한곳에 모이니

 

지도를 참고하여 한번에 잘 찾아가셔야 그나마 시간착오가 없으실거에요~!

 

대회장 가면 배번찾는곳 찾고 옷갈아입고 웜업하고 배번달고 화장실가고.... @%^@$%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합하기도 전에 순간 멘붕올수도 있답니다^^

 

 

 

 

 

 

이거슨!!!

 

이번 배후령에서 참가자모두에게 나누어 드리는 바람막이~!~!

 

보통 대회에서 나누어주는 바람막이는 한가지 색으로 통일된 단색제품이었는데

 

이번에는 디자인도 들어가 있고 무려!! 앞주머니와 뒷주머니도 있답니다~! 올~~~~~

 

약 9만원 상당의 기념품이라는데ㅎㅎ 괜츈한데요잉??ㅋㅋ

 

 

 

2014 배후령 힐클라임대회 홍보영상라고 하네요ㅎㅎ

 

요즘 동영상홍보도 많이 하는것 같아요ㅎㅎ

 

저도 홍보영상을 보니 언능 대회에 나가고 싶어지네요^^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