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클대회2014. 4. 16. 05:55

올해도 어김없이 하이서울 자전거 대행진이 열리는군요^^

 

작년에는 지나가다가 아시는분들 만나서 꼽사리로 껴서 갔던 경험이 있었는데

 

아시는분들과 같이 샤방하게 갔다오기 좋겠더라구요!

 

무엇보다 하이서울 대행진의 매력은 강변북로를 자전거로 탈 수 있다는거ㅋㅋㅋㅋㅋㅋ

 

자전거들만 다니니 뭐 실감은 그닥나진 않지만 평소 다니던 길보다 훨 넓다는 ㅋㅋ

 

하이서울 자전거대행진은 전력부족, 고유가시대에 에너지를 절약을 실천하고

 

자전거를 타므로써 자동차의 배출가스를 줄이는 절약도하고 환경과 건강도 챙기는ㅎㅎ

 

비경쟁 퍼레이드로 진행하면서 서울시내 약 21km를 타게 되는 행사네요^^

 

근데 비경쟁 퍼레이드인데 컷오프가 있군요ㅋㅋㅋㅋㅋㅋㅋ

 

무려 1시간 30분!!

 

평속 15정도면 통과인가요?ㅎㅎㅎ

 

 

 

4월 15일부터  접수 시작이군요~

 

5000명 선착순...ㅎㄷㄷ 인원이 엄청나네요ㅎㅎ

 

작년에도 현장에 있었지만 진짜 사람 바글바글 하더라구요ㅎㅎ

 

사람이 많고 그러다보니 위험한 순간도 있더라구요.

 

샤방하게 타러 간다고해서 긴장을 놓으시면 안된답니다~!

 

어린이들이나 잘 모르시는분들은 휙휙 끼어들기 하시는데 땀 삐질 난답니다ㅋㅋ;

 

 

 

코스는 광화문광장으로 시작해서 강변북로까지 시내길을 타고 서울월드컵공원 평화광장까지

 

21km 코스가 되겠습니다ㅎㅎ

 

저는작년에 강변북로에서 도중에 빠지려고 길을 찾아 헤맸다는... ㅎㅎ

 

어렵게 찾아 나가려는데

 

"여기 나가는데 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

 

샹... 나 엘리트 TDK 피니쉬 구경가야 한다고!! ㅜㅜ

 

나갈껀데 여기로 나가면 되냐고 물어보니 잘가라고 하더군요ㅎㅎㅎ

 

쿨해...

 

평화광장에 도착하면 각종 이벤트와 축하공연이 있다고 하니 완주하시길 바랍니다ㅎㅎ

 

저는 잠깐 지나가다가 하이서울 대행진 맛보기만ㅋㅋㅋㅋ

 

 

 

 

출발지점~!

 

작년에는 난이도별로 티셔츠색깔을 다르게하여 기념품으로 주었는데 올해는

 

아직 준비중이라 하네요ㅎㅎ

 

광화문 9번출구쪽에 있으니 늦지 않도록 가셔야 할듯 하네요ㅎㅎㅎ

 

6월달이면 뭐 아침공기 시원하게 좋겠네요^^

 

 

 

 

평화광장 피니쉬 구간~!ㅋㅋㅋ

 

스프린트 치시면 안되여!!ㅋㅋㅋㅋㅋㅋ

 

많은 인파로 인해 북적북적 할것으로 예상되는데 어린꼬마들은 어른들이 잘 챙기셔서

 

잃어버리거나 다치는 일 없도록 잘 보호하시길 바랄께요^^

 

 

 

 

 

작년 하이서울 자전거 대행진의 모습~!

 

어마어마하지 않습니까?ㅋㅋㅋㅋㅋㅋ

 

이 많은 사람이 자동차안타고 자전거타면 오~~~~ 엄청나게 에너지절약이 될것같아요!!

 

운동도하고 에너지도 절약하고^^

 

2014 하이서울 자전거 대행진도 많은 참가하셨으면 좋겠네요^^

 

자전거의 매력으로 빠져보세요~ㅋ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