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4. 4. 3. 14:07

 오늘 정말 오렌만에 아침 출근시간에 4호선을 타게되었어요

예전에는 자주 다니던 지하철길이라 반갑기도 하고 사람붐비는 지하철을 탄다고 하니

몇년전 힘들게 출퇴근했던 기억도 새록새록 나더군요ㅎㅎ

저는 도봉동에서 버스를 타고 쌍문역에서 내려서

지하철 쌍문역으로 환승을 한다음  혜화역까지 가는 루트를 가지고 출발!

쌍문역에 내려서 지하철로 환승을 해서 카드를 찍는곳에 A4용지에 어떤 안내문을 써서

붙여놨더라구요~!

무슨일이 있나보구나~ 하고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지하철을 탑승하게 되었어요!

그런데 지하철이 가지도 않고 계속 서 있길래 오예~ 땡잡았다 하고 얼릉 탔죠ㅎㅎㅎ

근데 그게 재앙이더군요ㅠㅠ

지하철을 완전 거북이운행에 가다서다를 반복하고 나중에는 길음역에서 아예 서버리고 말았어요!

참다못한 저는 내려서 택시를 타기로 했는데 택시가 잘 잡히지 않자 바로 가까운 버스로 환승을 했죠!

그런데................

버스 한정거장 가는데 무슨 15분이 걸리나요??!!!

쿠어어어어어오오오오오오오오!!!ㅡㅡ+

 

 

 

 

그 지하철환승할때 붙여있던게 이내용이였던것 같아요.

4호선에서 지하철 탈선이 일어났다는 내용!!ㅜ

조금 늦는경우는 있었는데 아예 서버리는 경우는 없는데...

저는 이번에 지하철을 이용하는 사람이 어마어마 하다는 사실을 몸소 느끼게되었어요!!;;

흡사 전쟁비난길마냥 완전 어수선하고 그러더라구요.

실제로 전쟁이라도 나면 이것보다 몇십배는 혼잡할텐데 라고 생각해봅니다ㅜ

 

 

 

 

한정거장에 15분정도에 걸려서 도착한 정류장!!

아마 성신여대입구역쯤 일거에요...

정신이 없어서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내리자마자 펼쳐지는 어마어마한 인파!!

전부다 지하철에서 나오셔서 버스로 환승하려는 사람들이에요!

출근시간이었을텐데 오늘 대박 지각하신분들 엄청 많으실것 같아요-0-;;

 

 

 

 

갈길은 멀고 버스는 올생각도 안하고.....

버스가 와도 사람이 꽉차있어서 타지도 못하고...

하아...

이건 진짜 출근길 재앙이에요ㅜㅜ

심지어 옛날에 많이했던 택시 합승요구도 많이 하더라구요

그만큼 많이 급하다는 증거죠!!

그나마 저는 내린곳에서 3~4정거장만 더 가면되는거여서 내려서 빨리 걸어가기로 결정했어요!

오늘 조금 늦게 나왔으면 저도 많이 늦을뻔 했습니다ㅠㅠ

지하철 하나 탈선했다고 이런 상황까지 발생하다니...

뭔가 대책이 필요할것 같기도 하네요!!

 

 

오늘 문제의 4호선 지하철의 탈선된 모습

몇시간에 거쳐 복구는 되었지만 대부분 아침출근길과 퇴근길에 많이 이용하는데

아침 출근길에 딱 걸려서 엄청 많은 사람들이 피해를 보았답니다ㅜ

문제가 뭐였을까요? 미리미리 사고에 대한 방책을 세워두고 실행 했으면 좋겠네요!

 

 

 

 

 

 

정말 많은 분들이 피해를 받은만큼 코레일은 앞으로 설문제개선을 위해

많은 노력해주셨으면 좋겠고 이번일 같은일이 다시는 없었으면 합니다^^

오늘 아침 소동으로 인해 저는 다행히 통비 2배로 지출하고 30분정도 걷는정도밖에 없어서

그나마 다행이라 웃지못할 해프닝 정도로 넘겨야 할것 같네요^^

그래도 간만에 똥줄 타봤네요ㅋㅋㅋ 그 긴장감 좋아ㅋㅋ

오늘 오후출근인데 화이팅!! 오늘 지각하신분들도 화이팅!!ㅋㅋ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