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4. 12. 9. 12:52

 

[MV] 홍진영 - 산다는 건 (cheer up)

 

 

요즘 행사 대세 가수 홍진영이 날씨에 맞는 조용한 발라드로 다가왔어요!!

예능에서 많이 보시다시피 홍진영은 발랄하고 깜찍하고 귀여운 캐릭터로 많은 인기를 받았는데요.

이번에 이미지변신을 해서 어떨까 굉장히 걱정했었는데 생각보다 훨씬 좋은 모습을 볼수 있어서 좋았어요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노래가 완전 좋다는 사실!!

살짝 트로트 창법(?)이 섞인듯 한게 완전 좋아요ㅠㅜ 그리고 홍진영의 목소리도 완전 좋구요...

음악방송에서도 상위랭크 되셨던데 완전 펜으로써 기쁘답니다ㅎㅎ

제가 생각하기엔 홍진영은 누구도 싫어할 사람이 없을정도로 좋은 이미지이고 볼수록 기분이 좋아진다는^^

요즘 우결에서 나오는것도 완전 잘보고 있구요ㅎㅎ

아무튼 이번에 나온 홍진영 - 산다는 건 으로 올겨울 귀는 심심하지 않을것 같아요^^

 

 

 

노래내용은 뮤직비디오를 보면 어느 한 남성(아버지로 보이는)의 힘든 직장살이를 하면서 무거워진 어깨를

괜찮다고 힘내라고 하는것 같은데 이게 현재 우리나라의 모든 가정에 해당되는듯 해요..

요즘 경제가 너무 어렵고 힘든시기라 빚을 지는 사람이 날마다 늘어난다죠..

제가 생각해도 맞는것 같아요.. 죽는거 아니고서야 다시 일어날수 있는 기회는 충분하다고 봅니다^^

그러니 우리모두 포기하지말고 힘내요!!♡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