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4. 12. 29. 19:50

 rx125sm 국산바이크 효성 모타드 구입!!

 

 

 

 

어렸을때 친구따라 면허증을 따놓은게 오늘에서야 써먹네요ㅎㅎ

원래는 탈생각은 없었는데 왔다갔다 해야하는 상황이 처해진 상태라...

차끌고 다니긴 좀 그렇고해서 하나 싸게 구입했네요..

국산바이크이라 유지비도 굉장히 싸고 125cc 치고는 힘도 좋아서 시내주행할때 좋겠더라구요!

그리고 안장도 편해서 좋네요^^ 근데 안장높이는 보기와는 다르게 은근히 높네요ㅜ

아직 겨울이라서 라이딩 멀리나가진 못하지만 동네 일보러 다닐때 참 좋게 쓰일것 같아요!

효성오토바이는 옛날에 엑시브인가? VF인가? 그거 타본적 있는데

RX125SM이 훨씬 낫네요ㅎㅎ

 

 

구입한지 얼마 안되서 이제 서류등록하고 보험가입하고 해야되고요ㅎ

헬멧은 오토바이 살때 같이 산거 있고 이제 조금씩 수리해가면서 탈일만 남았다는~

근데 이게 전주인이 엄청타서 그런지 키로수는 좀 되요ㅎㅎ;;

무려 28000KM....

보링도 한번 했다고 합니다.

근데 지금은 무진장 잘나가네요.. 잘 스고요..ㅎ;

뭐 RX125SM 가격 싸게 주고 샀으니깐 만족합니당~~

어떻게된게 내 자전거보다 훨씬 싸당께요ㅎㅎ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