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2014. 3. 24. 19:11

제가 운동을 끝마치고 탄수화물을 섭취할때는 항상 찾는 빵집 이지바이를 소개하겠습니다ㅎㅎ

 

매탄동에 위치한 이빵집은 매탄위브 하늘채 B상가에 위치해 있어요~

 

이지바이 빵집을 좋아하는 이유는 일단 빵이 금일 갓구운 거라서 굉장히 부드러워요~

 

일반 빵집에 있는건 만든지 좀 지난 제품들이라 식감이 좀 딱딱하고 그런데 여기는 너무 부드럽더라구요~

 

두번째로는 가격이 굉장히 싸다는겁니다~~

 

전체적으로 싸고 소보루, 단팥빵 이런것들은 하나에 500원씩입니다ㅎㄷㄷ

 

이거 남는장사이긴 할까 싶기도 하고요ㅎㅎㅎㅎ 뭐 싸니 저야 좋긴 하지만^^ㅋㅋ

 

 

 

 

 

 

이지바이 수원매탄점 전경~

 

아주머니께서 교대근무로 일을 하시더라구요ㅎㅎㅎ

 

작년 여름엔 항상 운동끝나고 많이 사가니까 요즘은 운동안하냐면서ㅋㅋㅋㅋㅋ

 

이제 운동 많이 해서 빵 많이 팔아드릴께요^^*

 

 

                    빵 담아주는 비닐봉지에 이지바이 가맹점들이 나열되있네요~~

 

                    우와~ 역시 굉장히 많네요^^

 

                    역시 맛이 있으니 인기가 많은 모양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소보루빵~!

 

                     굉장히 부드럽고 탄수화물이 많아서 즐겨먹는 빵이에요ㅎㅎㅎ

 

                     포장비닐에 있는 아저씨 웬지 모르게 무서운건 뭐지...ㅋㅋㅋㅋㅋ

 

 

이것은 커피번~~ 달고 커피향이 나며 이것또한 굉장히 부드러운 빵입니다~~

 

이지바이하면 부드럽고 맛있는 저렴하게 즐길수 있는 빵집~! 으로 떠오르네요^^

 

빵 좋아하신다면 한번씩 가보시길 추천해봅니다ㅎㅎ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