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5. 8. 14. 16:47

 강화도 펜션 수영장 추천!!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

강화도로 놀러다녀왔습니다ㅎㅎ

근데 형수님이 잡으신 펜션이 너무나

이쁜거 있죠>!!>.<

무려 수영장도 같이 있더라구요!!

주변 바닷가에서 산책좀 하다가

저녁 바베큐파티도 하고

수영장에도 들어갔다 나왔네요ㅎㅎ

 

 

 

 

 

 

 

그런데 이 수영장은

들어 갈수 있는 시간이 정해져있답니다ㅋㅋ

아침은 9시부터 들어갈수 있고

저녁은 7시인가 8시까지인가 그렇더라구요ㅎㅎ

아기자기한게 딱 놀기 좋은데

애기들이 넘 많아서 들어가긴 좀 그렇고

태닝만 1시간했네요ㅎㅎ

 

 

 

 

 

 

 

 

 

침실~!

캬~~~

햇빛이 촥~ 들어오는게

너무 러블리한거 있죠ㅎ

바람이 살랑살랑 들어오면서 커튼이...

ㅎㅎㅎㅎㅎ

 

 

 

 

 

 

 

 

 

요긴 화장실!!ㅎㅎ

알록달록 화장실도

신경쓴 부분이 잘 보이더라구요!

펜션 만드신분이 꼼꼼하신분이

틀림없어요!ㅎ

너무너무 마음에 들더라는ㅎ

근데 문제는 가격이 조금 비싸긴 했는데

성수기라 어쩔수 없는 부분ㅋㅋㅋ

 

 

 

 

 

 

 

 

 

 

 

여긴 거실ㅎㅎㅎ

전체적인 분위기는

확실히 여성에게 맞는 분위기를

연출했어요!!ㅎㅎ

남자들은 이런거 하나하나 관심이 없더라구요ㅋ

 

 

 

 

 

 

 

 

 

바닷가쪽으로 나가는 통로도 있고

너무 좋은것 같아요ㅎㅎ

 

 

Posted by Real봉구